미국에서는 추수감사절에 터키를 먹는거죠~
하지만 요리할 수는 없고 터키요리는 먹어보고싶고...
얼마전 지식톡에서 봤던 글이 생각났습니당!
마리캘린더스에서 터키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글!
그래서 갔습니다!Marie Callender's벌써 두번째 방문이네요!!갔더니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역시 미국사람들도 다 집에서 터키요리를 하는건 아닌가봐요 ㅎㅎ
따로 예약하지는 않고 그냥 간터라.. 주문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대목인만큼 준비를 많이했는지 상관없더라구요!!
주문하는 카운터!!Dine in 하기위해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을 지나카운터에서 바로 To go 주문을 했습니당!
땡스기빙 메뉴에요!Adult 메뉴 1인을 포장주문했어요!Starter 로는 Potato Cheese를 고르고Choice of 메인메뉴에서는 당연히 터키를 골랐죠디저트는 애플파이로 ㅎㅎ받는데 생각보다 오래 안걸렸어요 한 15분정도?
그리고 집에와서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네요포장을 해서그런가 좀 없어보이기도 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터키는 뭐.. 그냥 조금 퍽퍽한 닭고기 맛이 났고Starter인 Potato Cheese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아! 애플파이도 짱짱맛 ㅎㅎ 파이는 바삭바삭하고 애플은 달달하니 시나몬향이 솔솔그리고 애플파이 한조각으로는 조금 아쉬우니

Whole 파이를 하나 더 구매했습니당.커스타드 파이에요!!사실 다른걸 사고싶었는데 밤늦게 가서그런가몇가지는 재고가 없어서결국 저번에 먹어본 파이를 또 ㅋㅋㅋㅋ커스타드파이는 그냥 바삭한과자위에 달콤한 두부를 올려놓은듯한 느낌이에요..ㅋㅋㅋ Try...전통적으로 호박파이를 먹는다고 하지만 왠지 호박파이는 싫어요 ㅠㅠ.여기에 소고기까지 구워먹어서풍성한 추수감사절 저녁을 보냈답니다ㅎㅎ여러분은 추수감사절에 뭐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