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Thermage(써마지) 시술 원리와 적용 대상

2018.11.27

써마지 시술원리와 적용대상

써마지는 제 3세대 써마지 장비로, 기존의 써마지가 치료 효과는 만족스러운 반면 통증으로 인해 느끼는 불편감이 있어 이를 보완한 것입니다. 기존 써마지의 뛰어난 효과는 더욱 높이고 통증은 줄여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미국 FDA에서 비수술적인 리프팅, 주름 및 탄력개선 시술로 안전성과 효과를 동시에 인정받았으며, 피부 속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을 수축시키는 작용을 통해 피부의 탄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하여 주름과 잔주름,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시술대상
–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처지기 시작한다고 느끼시는 분
– 잔주름이 점점 눈에 띄게 늘어나시는 분
– 처진 눈꺼풀이나 눈가 주름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
– 눈 밑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거나 불룩해 보이시는 분

시술부위

시술원리

통증은 줄고 고주파 에너지는 진피층까지 깊이 전달

써마지는 기존 써마지의 통증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탁월한 쿨링 효과로 시술 중 느낄 수 있는 통각을 희석시킵니다. 피부표면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쿨링 효과는 피부표면의 손상과 통증을 방지하고, 시술 중 전해지는 미세한 진동은 통증을 감소시켜 기존 써마지 시술보다 훨씬 편안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써마지의 고주파 에너지는 진피층과 피하지방층까지 전달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지탱하는 콜라겐을 수축시켜 탄력을 회복하게 하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하여 잔주름과 처진피부를 개선합니다.

시술효과

부위에 맞는 전용 팁을 이용하여 뚜렷한 리프팅 효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노화의 원인인 처지고 변성된 콜라겐을 수축, 재생시키는데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부위별로 최적화된 전용 팁이 있어 얼굴부위 뿐만 아니라 전신의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개선할 수 있으며, 주름과 처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피부 처짐, 주름 개선
노화로 인해 손상 받은 콜라겐을 재생시켜주는 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까지 전달하여 회복을 유도하는 시술로, 손상된 콜라겐이 재생성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탄하게 지탱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넓은 모공 개선
피지선의 발달로 피지분비가 과도하게 일어날 경우 자연스럽게 모공이 넓어지게 되는데, 넓어진 모공은 저절로 줄어들기 힘들어 시술이 필요합니다. 써마지 시술은 콜라겐 재생성을 촉진시켜 넓은 모공, 처짐으로 인해 커 보이는 모공을 개선합니다.

처진 뱃살 및 팔뚝살 개선
처진 뱃살이나 팔뚝살도 써마지의 바디 전용 팁을 이용하여 리프팅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울붕불퉁하게 지방세포가 뭉쳐있는 셀룰라이트도 고주파 열 전달을 통해 개선할 수 있으며, 신체 부위 중에서도 유독 다이어트가 힘들거나 지방이 잘 쌓이는 부위에 시술하면 효과적입니다.

시술 장점

전용 팁을 이용한 부위별 맞춤 치료
써마지NXT는 핸드피스에 부위별 전용 팁을 장착하여 맞춤 치료가 가능합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피부가 얇고 예민한 눈가,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며 지방이 많이 축적된 부위나 셀룰라이트가 많은 부위에 적합한 팁도 있어 전신의 탄력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리프팅 효과는 증가, 통증은 감소
기존 써마지 장비의 뛰어난 효과는 더욱 높이고, 단점이었던 통증은 크게 완화하였습니다. 써마지NXT는 피부 냉각 기능과 함께 시술 시 전해지는 미세한 진동을 이용해 통증을 경감시켜 이전의 써마지 장비에 비해 통증은 50% 감소하고 리프팅 효과는 약 30%정도 증가하였습니다. 따라서 효과와 통증 면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시술이 가능합니다.

72년생 Gwyneth Paltrow는 써마지를 선호하는 대표적인 배우.

1번의 시술로도 뚜렷한 효과
써마지NXT는 1~2회의 시술만으로도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피부를 절개하거나 보형물을 넣는 과정 없이 피부의 자연스러운 재생력을 이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직후에는 효과를 확인하기 어렵지만, 8~9개월에 걸친 콜라겐 리모델링으로 점차 주름개선, 탄력 증가, 피부톤이 밝아지는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약 2년 정도 유지됩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01. 시술 후 1~2주 정도는 뜨거운 사우나와 찜질방, 냉찜질이나 온찜질을 피하셔야 합니다.
02. 피부가 예민하신 경우 약간 붉어지거나 부을 수 있으나 곧 사라집니다.
03. 시술 후 5일 정도는 땀을 많이 흘리거나 열이 날 수 있는 심한 운동을 피해주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