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기독교인들 90%정도 지옥 가고 있답니다.(목사장로권사포함)

2020.02.12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천국과 지옥 간증 입니다. 안젤리카 간증 중에 3번째 간증인데 기독교인 목사님들 모두 정신바짝 차리세요. 예수님이 곧 세상심판하러 가신다고 전하라고 하시면서 내가가면 기독교인들 20%정도 들림 받을것이다. 라고 하셨는데 여기에는 이단들 로마캐톨릭 모두 빼고 정상적인 복음주의 기독교인들 중에 그렇다는 것입니다. 분석해보시면 환란중간에 예수님 재림 휴거가 계시록 14장 14절에 있는데 이때 환란때는 더 많은 분이 회개하고 구원받을 텐데도 20%라면 지금은 기독교인들 100명 죽으면 10명도 천국 못가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마태복음 17장 21절에 분석해 보면 교회다닌다고 목사 장로 권사라고 봉사 많이하고 귀신쫓고 병고치는 목사라도 아버지뜻 성경지시대로 행동행위로 순종하지 않으면 심판때 걸러 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요한복음 3장5절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지옥 보내신다고 합니다. 내가 죽으면 적용되는 심판 구절들 입니다. 물과성령으로 거듭나다란? 

내 죄 예수님께 회개하면 예수님은 내 기도 중심 보시고 예수님 기준에 내 정성 도달하면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고 성령을 반드시 선물로 주시는데 이때 비로소 구원 받고 생명책에 이름 올라가는 것이랍니다이때부터 성령님은 반드시 성경말씀 안으로 인도 하시는데 성령인도 따라 성경말씀 지시대로 행동행위로 순종하고 혹시 불순종하면 즉시 회개하는 성도를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난자라고 표현한 것 같습니다여러분 이렇게 살고 계십니까?

아래링크 클릭하셔서 좀 보시고 회개하여 성령 받고 성경말씀대로 순종합시다.

http://www.jhdh.org/index03-kr.ht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