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MA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메리 코먼스는 발렌타인 데이에 DHS 장관 크리스티 노엠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DHS/DOGE 조사 결과, 코먼스가 폭력적인 MS13과 트렌 데 아라과 갱단원을 포함한 불법 체류 외국인을 리츠칼튼(1박 1,675달러)과 페닌슐라 뉴욕(1박 1,100달러) 등 뉴욕시의 4~5성급 호텔에 수용하는 데 납세자의 세금 1,420만 달러를 횡령한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3월 24일, 군-FBI 합동 태스크포스가 코먼스의 저택을 포위하고 그녀가 즉시 항복하지 않으면 최루탄을 퍼붓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코먼스는 두 손을 들고 집에서 나와 지휘에 복종하며 실수로 자신을 쏘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횡령, 정부 자금 유용, 반역 등의 혐의를 통보받은 코먼스는 수정 헌법 제5조에 명시된 자기 부죄 거부권을 행사하며 변호사에게 전화 통화를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요구는 거부당했습니다. 그녀는 재판을 받고 군 구금 시설에 수감된 후 한 번만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코만스는 자신의 최종 목적지를 직감한 듯했다. "저를 GITMO로 보낼 순 없어요."
FBI 요원이 그녀에게 "엘살바도르로 가고 싶나요?"라고 물었습니다.
코만스는 그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특별조사위원회는 그녀를 동남부에 있는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수용 시설로 데려갔고, 그녀는 다시 한번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한 후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코만스의 구금 상황을 아는 JAG 소식통은 Real Raw News에 그녀가 법률 지원을 요청했지만 아무런 답변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군 구금 시설에 수감된 딥 스테이트(Deep Stater)들에게 변호사가 변호를 거부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라고 저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의뢰인의 범죄에 연루되어 감방에 갇히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런 일이 전혀 없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코먼스는 공정하고 인간적인 대우를 받았고, 사실 토요일까지는 모범 수감자였습니다. 그런데 토요일에 군사 재판을 위해 캠프 델타로 이송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순간, 코먼스는 극도로 소란스러워져서 감방을 마구 휘두르며 감히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은 누구든 물고, 발로 차고, 할퀴겠다고 다짐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그녀는 식사 쟁반을 벽에 던지고, 만족스러운 법률 지원을 받기 전까지는 감방에서 나가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비원들이 테이저건을 들고 감방에 들어와 코먼스에게 진정하고 수갑을 채우고 즉시 나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명령을 따르지 않던 코먼스는 명령을 무시하고 경비원들에게 돌진했습니다.
묶인 다트가 그녀의 가슴을 강타하여 그녀의 기세가 멈췄다. 그녀는 넘어져 등을 대고 엎어졌고, 머리가 콘크리트 바닥에 부딪혔다. 경련하는 그녀의 몸은 신체의 신경근 조절을 방해하는 5초간의 충격이 끝난 후에도 통제할 수 없이 떨렸다. 그녀는 입에서 거품을 토하고 있었고, 숨은 느리고 얕았으며, 거의 알아차리지 못했다. 1분 후, 그녀는 호흡을 멈추고 완전히 의식을 잃었고, 경비원들은 응급 구조대를 불러 그녀의 상태를 진단했다.
그녀는 죽었어요.
일요일, 해군 병리학자가 부검을 실시한 결과 두부 외상이 사망 원인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코먼스는 심실세동이라는 알려지지 않은 관상동맥 질환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심실세동은 심장의 아랫부분인 심실이 규칙적으로 박동하는 대신 불규칙하게 떨리는 심박수 질환입니다. 병리학자는 테이저건이 그녀의 병세를 즉시 악화시켜 급성 심정지를 유발했다고 추론했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재판을 받지 않겠다는 게 안타깝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테이저는 99.9%의 확률로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만약 그 여성이 심장병이 있다고 말했다면 아직 살아 있었을 겁니다. 그녀는 스스로 이런 짓을 저질렀습니다."
우리에게는 딥 스테이트의 사악한 의도를 폭로하려는 기업 광고주도, 억만장자 자선가도 없습니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의 지적 재산을 복사/붙여넣기하는 사이트나 채널에 힘들게 번 돈을 주지 마세요. 저희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 심사하고, 연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기부금은 소중합니다. 기부금은 사이트 운영과 저자(그리고 저자의 의료비) 지원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