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블링컨 전 국무장관 관타나모 2차 재판 소식.

2025.05.24

앤서니 블링컨 군사재판, 2부

에 의해 마이클 벡스터-69511567

참고: 재판 결과를 한 편의 기사로 게재하고 싶었지만, 6,500단어가 넘을 것 같아 여러 편으로 나눠서 게재합니다. 한 편의 기사로 쓰기에는 너무 길기 때문입니다. 블링컨은 유죄 판결을 받고 사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자세한 내용과 현재 상황들을 다루겠습니다.

전 국무장관이자 반역자인 앤서니 블링컨의 재판은 3일간의 증언과 물리적 증거 제시를 거쳐 지난 금요일 오후 유죄 판결로 끝났습니다. 이 증거는 딥 스테이터가 국가를 파산시키고 자신은 부유해지고, 합법적으로 선출된 외국 지도자를 전복하고, 도널드 트럼프를 제거하거나 투옥하고, 미국과 우크라이나를 지리적으로 단절된 단일 국가로 통합하고, 심연의 어둠의 군주인 버락 후세인 오바마로부터 지시를 받으려 하는 전면적인 계획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지난주 보도된 바와 같이, 레이놀즈 해군 소장은 블링컨이 자신의 전 참모총장인 수지 조지 증인을 협박하려 하자 화요일 재판을 중단했습니다. 재판에서 조지는 블링컨에게 잠시 두려움에 꼼짝 못 하고 심장이 쿵쾅거리는 듯했지만, 증언을 재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은 블링컨에게 캠프 델타 감방에서 재판을 참관하지 않도록 예의 바르게 행동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의 변호사는 법원에 의뢰인이 규정을 준수할 것이라고 확언했습니다.

레이놀즈 제독은 확신이 없는 듯 상대 변호사를 믿을 수 없다는 듯 빤히 쳐다보았다. "그가 더 낫지. 안 그러면 너도 비난받을 거야."

재판이 재개되자 조지는 선서 하에 블링컨이 자신의 지시에 무조건 복종하고 "가족의 생명"을 걸고 서로의 논의 내용을 비밀로 하겠다고 맹세하면 "탐욕의 꿈도 꿀 수 없는 부"를 주겠다고 약속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조지는 블링컨이 피의 서약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머니칼로 자신의 엄지손가락과 그녀의 엄지손가락을 차례로 찔렀고, 두 엄지손가락을 비벼 자신의 피와 그녀의 피를 섞었습니다.

조지는 패널들에게 "그것은 나에게 혐오감을 주었지만, 나는 갇힌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블링컨이 자신을 내각 구성원들과의 회의에 초대했다고 말했다. 블링컨은 그 회의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에게 필요한 모든 것, 즉 돈, 무기, 비밀 작전 계약자를 보내 우크라이나를 강화하고 러시아를 약화시키겠다는 계획을 설명했다.

"이건 의회가 승인한 지원책이 아니었습니다." 조지는 말했다. "앤서니 블링컨은 의회의 눈을 피해 재무부에서 젤렌스키에게로 흘러갈 자금을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구체적인 내용은 알지 못했지만, 블링컨의 사무실에서 블링컨, 로이드 오스틴, 재닛 옐런, 론 클레인, 사만다 파워가 모여 샴페인을 마시며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3,720억 달러를 보내면 받게 될 뇌물에 대해 환호성을 지르며 이야기를 나누었던 일을 회상했습니다.

"그들이 무슨 이야기를 할지 알았더라면, 그 자리에 없었을 거예요." 조지가 주장했다. "피고인인 앤서니는, 제가 넘어지면 자기처럼 유죄가 되도록 일부러 저를 끌어들였어요. 몇 번 만나고 나서야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죠. 앤서니는 그 모임에 휴대폰을 가져가지 못하게 했어요. 핀이나 클립만 한 크기의 마이크로 녹음기에 대해 알고 있었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했죠." 조지가 말했다.

레이놀즈 제독은 패널에 평범한 볼펜처럼 보이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실제로는 블링컨의 비밀 논의 중 하나에서 조지가 주머니에 가지고 있던 음성 작동 녹음기였습니다.

"우리는 달러당 5%의 이자를 돌려받을 것이고, 세계가 국제 독재자 [푸틴]를 무릎꿇리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가 삭감한 금액은 우크라이나 은행에 3~5년간 예치되어 이자가 붙은 후, 안전하게 인출을 시작할 수 있을 때까지 유지됩니다. 큰 이익을 가져다줄 장기전입니다." 블링컨 제독이 기기에 연결해 둔 스피커에서 그의 목소리가 들렸다.

레이놀즈 제독이 조지에게 블링컨이 자신에게 작전의 일부를 약속했는지 묻자, 그녀는 "보상을 받을 거라고 넌지시 말했어요. 한 푼도 못 받았죠."라고 말했다.

조지에 따르면, 블링컨은 도널드 트럼프에 우호적인 국무부 직원을 파악하여 해고하거나 "증거 조작"을 지시했으며, 여기에는 업무용 컴퓨터에 아동 포르노를 심는 것도 포함되었습니다. 조지는 약 15명의 직원을 즉결 해고했다고 시인했지만, 누구의 PC에도 불법 사진을 업로드한 적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패널들에게 "그건 너무 심하고 지나친 행동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링컨의 변호사는 조지에게 반대 심문을 하면서, 블링컨의 유대인적 유산이 그녀에게 불쾌감을 주는지 즉시 물었다.

"조지 부인, 유대인을 싫어하시는 겁니까? 제 의뢰인을 '탐욕스러운 유대인'이라고 부르셨잖아요. 사회에서는 그걸 인종차별적 비방이라고 부르죠. 유대인에 대한 편견이 있으신가요?" 그가 물었다.

"아니요, 아닙니다. 두 가지 사실을 말씀드렸을 뿐입니다. 앤서니 블링컨은 유대인이고, 그는 탐욕스럽습니다." 조지가 말했다.

"탐욕스럽다고 말씀하셨잖아요." 변호사가 대답했습니다.

"두 단어는 동의어예요." 조지가 말했다. "만약 그가 가톨릭 신자였다면, 탐욕스러운 가톨릭 신자라고 불렀을 거예요."

그러자 변호사가 녹음 내용을 언급했습니다. "제 의뢰인은 당신이 회의에서 녹음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나요?"

"워싱턴 D.C.는 일당제 주입니다. 제가 그에게 말할 의무는 없었습니다." 조지가 말했다.

그녀는 블링컨이 갑자기 그녀를 공격하기로 결정하더라도 자신이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대화 내용을 녹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이 아는 한, 제 의뢰인이 이른바 뇌물이라는 돈을 받은 적이 있습니까?" 변호사가 물었다.

"내가 아는 건 아니지만, 내가 말했듯이—"

"더 이상 질문이 없습니다." 블링컨의 변호사가 말을 가로채며 말했다.

레이놀즈 제독은 "증인은 답변을 마무리해도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지는 "제가 말했듯이 돈은 수년간 우크라이나에 머물렀다가 징수를 시작할 예정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독은 증인을 석방하고 지난 화요일의 재판을 마쳤습니다.



우리에게는 딥 스테이트의 사악한 의도를 폭로하려는 기업 광고주도, 억만장자 자선가도 없습니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의 지적 재산을 복사/붙여넣기하는 사이트나 채널에 힘들게 번 돈을 주지 마세요. 저희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 심사하고, 연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기부금은 소중합니다. 기부금은 사이트 운영과 저자(그리고 저자의 의료비) 지원에 큰 도움이 됩니다.

GiveSendGo를 통해 Real Raw News에 기여하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