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 사탄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적 주 무기가 간음 섹스입니다.
섹스 좋아하다 지옥 불바다가 된 소돔과 고모라성 실체입니다. 보시고 회개하여 예수님 나라 갑시다.

간음 간통 성폭행 추행 생각 상상으로 마음으로 간음 동성연애 포르노 영상 청취 자위행위를 상습 적으로 수시로 자행하고 있다면 성경 시각으로 보시면 여러분 이름은 지옥 예약자 명단에 올려져 있다고 보시면 틀리지 않습니다.
내가 오늘 밤 심혈관 질환으로 잠자다가 혹은 내일 출 퇴큰 도로에 다니다가 남들 차에 의해 교통사고로 죽을수도 있기에 회개를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회개하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한 자는 곧 죽을 병을 가진 자라도 예수님께서 회개 할수 있도록 시간은 연장해 주실 겁니다. 회개 서두르세요.
지옥 들어 가면 절대로 못 나옵니다. 성경이 천국 헌법인데 이 헌법에 보시면 지옥도 천국도 영원하다고 기록 중입니다.
로마 캐톨릭 천주교에서는 천국과 지옥 중간에 연옥이 있다고 주장하는데 절대로 없습니다.
죽었다 살아난 간증자들 말 들어 보면 죽은 교황도 다들 지옥에 있더랍니다.
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신 신입니다. 성경에 우리 머리카락 숫자까지도 알고 계신답니다.
여러분들이 숨어서 혹은 마음으로 나쁜짓 반 성경적인 행동 행위를 천사와 사탄이 실시간 밤낮으로 임종때까지 동영상으로 찰영 중이라고 보시면 틀리지 않습니다.
항상 행동과 말과 마음을 조심하세요. 임종 순간 심판리스트에 다 올라 갑니다.



창세기 19장
1
저녁 때 두 천사가 소돔에 오니, 롯이 소돔 성문에 앉아 있더라. 롯이 그들을 보고 일어나
맞이하고 그가 얼굴을 땅에 대고 절하며,
(하나님 지시 받고 소돔 고모라성 심판 하러온 천사)
2
말하기를 “보소서, 내 주들이여, 간구하오니 종의 집으로 돌이켜 하룻밤을 묵고, 발을 씻
고,(사막 지역이고 더운 곳이라서 발이 모래 흙으로--) 일찍 일어나 길을 떠나소서.” 하니, 그들이 말하기를 “아니라, 우리는 거리에서 밤을 지내리라.” 하더라.
3
롯이 강권하니, 그들이 그에게로 돌이켜서 그의 집으로 들어가고, 롯이 그들을 위하여 잔
치를 베풀고, 누룩 없는 빵을 구우니, 그들이 먹으니라.
(누룩이 안 들어간 빵은 천사들도 먹나 봅니다.)
아래 누룩이 안들어간 빵

아래는 누룩이 들어간 부풀어 있는 빵

4
○ 그러나 그들이 눕기 전에 그 성읍의 사람들, 곧 소돔의 남자들이 늙고 젊고 간에 그 집
을 에워쌌으니, 사방에서 온 모든 사람들이더라.
5
그들이 롯을 불러 말하기를 “오늘 밤 네게 온 사람들이 어디 있느냐? 그들을 우리에게로
데려오라. 우리가 그들을 알고자 함이라.” 하니,
(소돔성에 늙은 자나 청년들이 심판 하러온 천사를 동성연애 강간 하겠다고 떼거리로 몰려 왔답니다.)
6 롯이 문 밖에 있는 그들에게로 나가 뒤로 문을 닫고
7 말하기를 “부탁하노니, 형제들아, 그처럼 악하게 행하지 말라.
8
보라, 내게 남자를 알지 못하는 두 딸이 있도다. 내가 간청하노니, 그들을 너희에게로 데
려가서, 너희 눈에 좋을 대로 그들에게 행하고, 이 사람들은 나의 지붕 그늘 아래 들어왔
으니, 그들에게는 아무 짓도 하지 말라.” 하니,
(아브라함의 친척인 롯이 내 딸 2명 데리고 가서 너거 하고 싶은데로 하고 우리 집에 온 손님은 건드리지 말라. 라고 부탁 중)
9
그들이 말하기를 “물러서라.” 하고, 그들이 다시 말하기를 “이 자가 와서 기거하면서, 우리
의 재판관이 되려 하는도다. 이제 우리가 그들보다 너를 더 악하게 다루리라.” 하고, 그들
이 그 사람, 곧 롯을 심히 밀치며 가까이 와서 문을 부수려고 하더라.
(섹스에 미친 놈들 무섭네요)
10
그러나 그 사람들이 (천사 2명이) 그들의 손을 내밀어 롯을 자기들을 향해 집 안으로 잡아당긴 후, 문을 닫고 (대문 밖에 있는 롯을 안으로 끌어 당겨 대문 잠거고)
11
집 문 밖에 있는 사람들을 작은 자나 큰 자나 모두 쳐서 눈멀게 하니, 그들이 문을 찾으려
고 애쓰더라. (천사들이 눈을 어둡게 만들었는데도 집안으로 들어가서 동성연애 할려고 대문을 찾더라는 뜻 같은데요)
12
○ 그 사람들이 롯에게 말하기를 “여기에 너 외에 누가 더 있느냐? 사위와 네 아들들과 딸
들과 누구든지 이 성읍에서 네게 속한 자는 이곳에서 데리고 나가라.
13
그들의 부르짖음이 주의 면전에서 매우 크므로, 주께서 이곳을 멸하시려고 우리를 보내
셨으니 우리가 이곳을 멸하리라.” 하더라.
(롯도 이제 서야 천사 두 명이 이성읍을 멸하러 온 줄 알게 된것 같습니다.)
14
롯이 나가서 그의 딸들과 혼인한 사위들에게 고하여 말하기를 “일어나서, 이곳에서 나가
라. 주께서 이 성읍을 멸하시리라.” 하였으나, 그 사위들에게는 그가 농담하는 사람같이
보였더라.
15
○ 아침이 밝아오니 천사들이 롯을 재촉하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네 아내와 여기에 있는
네 두 딸을 데리고 가라. 그래야 네가 성읍의 죄악 속에서 소멸되지 않게 되리라.” 하더라.
16
롯이 머뭇거리고 있을 때 그 사람들이 그의 손과 그의 아내의 손과 그의 두 딸의 손을 잡
았고, 주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어 그를 인도하여 성읍 밖에 두시니라.
(롯이 자식 사위 친척 이웃들이 말을 안 들으니까 두고 나가기가 쉽지 않기에 머뭇 거리니까 천사 2명이 이들을 반 강제로 끌고 나갔다는 뜻으로 보이네요)
17
○ 그 사람들이(천사 2명이) 그들을(록과 아내 그리고 두딸) 밖으로 이끌어 (반강제적으로) 낸 후, 그가 말하기를 “네 목숨을 위하여 도피하라.
네 뒤를 돌아보거나, 어떤 평지에도 머무르지 말고, 산으로 도피하라. 그래야 소멸되지 않
으리라.” 하므로
18 롯이 그들에게 말하기를 “오 내 주여, 그리 마소서.
19
보소서, 이제 주의 종이 주의 목전에서 은혜를 얻었으며, 또 주께서 큰 자비를 내게 베푸
사, 내 생명을 구하심으로 자비를 내게 보여 주셨사오나 내가 산으로 도피할 수 없나이다.
혹 어떤 재앙이 나를 붙들면 내가 죽을까 함이니이다.
(롯이 하나님 은혜 감사하지만 한가지 부탁드려도 되는냐?)
20
보소서, 이제 이 성읍은 도주하기 가깝고 작은 성읍이니, 오, 나로 그곳에 도피하게 하소
서. (이는 작은 성읍이 아니니이까?) 그러면 내 혼이 살리이다.” 하니,
21
주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보라, 내가 이 일에 관하여도 너를 받아들였으니 네가 말한
이 성읍을 무너뜨리지 않으리라. (하나님이신 예수님께 고돔 고모라 심판 권한을 부여 받은 천사에게도 원래 산으로 도망 가야 되지만 롯의 부탁을 들어 주는 것 보면 이정도 권한을 예수 하나님께 부여 받은것 같습니다.)
아래 실제로 소돔 고모라 유황과 불비로 심판 지시하신 하나님의 모습입니다.
창세기에 보시면 하나님 모습으로 인간을 만드셨다고 기록 중이고
신약성경에 보시면 천지창조 하신 하나님께서 하나님 아들 신분으로 이 땅에 오셔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다고 하셨는데 천국과 지옥이 사후에 존재하고 천국갈려면 회개해야 된다고 알려 주시고 십자가 순교로 영적 천국가는 길을 만들어 주시고 지금은 승천 하셔서 천국에 하나님 보좌에 계시는데
어느 분이 성지순례 갔다가 집에 와서 사진 인화 중에 보지 못한 예수님 사진이 있어서 너무 궁금해서 확인하러 성지순례 코스를 확힌 했는데도 없었고 집에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고민 중에 꿈에 예수님이 나타나셔서 그 사진이 내 모습이다 널리 전하라고 하셨답니다. 그 사진이 이 사진입니다.
천지 창조하신 하나님이시고 노아 홍수로 전 세계를 심판 하셨고 멀지 않아 아마 5년후 10년후 15년 후에 아마 이스라엘 하늘 위에 이 세상 2차로 불 심판 추수하시기 위해 오신답니다.
여러분은 지금 죽어도 천국 갈 준비 신약 성경과 예수님의 영으로 거듭 났습니까?
거듭나지 못하면 목사 장로 권사라도 헌금 천억 하고 전도 만명 했어도 지옥 갈 준비 하셔야 됩니다. 국내외 유명 목사님들이 왜 지옥에 있을까요? 온전한 거듭남을 임종 1초 전까지 유지 하세요.
여러분 모두 모두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 구원 선물 받고 성령에 의하여 신약 성경 지시대로 다시 태어나셔서 모두 천국에서 만나자고 이렇게 글을 올리는 목적입니다.
저는 촌 교회 평신도 직분 없는 집사입니다.
22
서둘러서 그곳으로 도피하라. (빨리 빨리 도망 가거라. 시간 없다.) 네가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는 내가 아무 일도 할 수 없노라.” (이런 느낌이 드네요. 예수님께서 이 천사들에게 몇시에 심판 시작 하라고 지시 하셨는데 돌발적으로 롯이 부탁하는 바람에 심판이 조금 수정 되는 바람에 아주 서두는 느낌이 드네요) 하시더라. 그러므로 그 성읍의 이름을 소알이라 불렀더라.
23 ○ 롯이 소알에 들어갈 때에, 해가 땅 위에 솟았더라.
(이스라엘에 사는 분은 몇시 쯤인지 알것 같네요. 곧 2025년 성탄절이 다가 오는데 왜 예수님은 탄생에 대한 기록을 년도 날짜 시간을 성경에 기록 못하게 하셨을까요? 노아 홍수도 년도 날짜가 있는 것 같은데 이유가 뭔지 영적으로 묵상해 보세요. 성탄 절기 예배 핑계 대고 아마 -----그래서
저는 이날 높은 산에 기도하러 올라 갑니다. 가능하시면 성경에 하라 하지 말라 라고 지시 하신대로 순종 하세요. 예수님은 신약성경으로 내 영혼 심판 하십니다. 교회 법도 성경에 벗어나면 절대로 따라 하지 마세요. 영혼 심판은 절대로 봐주지 않습니다. 신약 성경대로 심판 하십니다.
지옥 간 유명 목사님들 신약 예수님 말씀 천국 법 위반하고 예수님 기준에 맞는 회개하여 죄사함 받지 못했기에 다들 지옥 간 것입니다. 천국 가는 것이 쉬운 것 아닙니다.)

24 그 때에 주께서 하늘에서 주께로부터 소돔과 고모라 위에 유황과 불을 비처럼 내리셨고
25 그 성읍들과 모든 평지와 성읍의 모든 거민들과 땅에 자라는 것들을 뒤엎으셨더라.
26 ○ 그러나 롯의 아내는 그의 뒤에서 뒤를 돌아보았더니, 소금기둥이 되었더라.
(하나님 말씀 불순종이 죽어 지옥 갈 죄라고 성경에 수백군데 기록 중입니다. 성경 안 보시면 천국 가는 것 불가능 합니다. 저가 구원 성령 받기 전까지 50년 동안 신구약 성경 한번 보지 않았습니다. 저 같은 분들이 혹시 있을까요. 천국 가고 싶다면 무조건 성경 보세요. 지옥 가고 싶다면 성경 보지 마세요.
교회 예배만 드리면 구원 받는다는 믿음 버리세요. 예배도 중국 북한 지하교회처럼 진짜 영과 진리로 드린다면 몰라도---음악 크게 틀어 놓고 감정에 두손 들고 찬송한다고 천국 갈까요? 미국교회 전교인 두손 들고 찬양 하고 예배드리는데 왜 1%도 천국 못가나요. 원인이 뭔지도 모르겠습니까 목사님들)
27 ○ 아브라함이 아침에 일찍 일어나, 자기가 주 앞에 섰던 곳에서,
28
소돔과 고모라와 평지의 모든 땅을 향하여 바라보았더니, 보라, 그 지역의 연기가 마치 용
광로에서 나는 연기처럼 올라가더라. (용광로 연기는 검게 붉게 무섭게 올라 갑니다)
29
○ 하나님께서 평지의 성읍들을 멸하실 때에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기억하시고, 롯이
거하는 성읍들을 무너뜨리실 때 무너뜨리는 와중에서 롯을 내보내셨더라.
(예수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의 입장을 고려해서 소돔성 심판을 심판 하셨다는데 하나님과 아브라함 사이는 아주 각별한 사이라고 보여 집니다.)





여러분 추운 겨울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 죽더라도 모두 천국 갈수 있는 준비를 실시간 하시길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저와 여러분들 지금 살아 있는 동안 온전한 회개로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 누구든 예외 없이 임종 순간 공의의 하나님은 면도칼처럼 심판 하십니다. 입신 간증은 인터넷이 없는 옛날에도 있었습니다.
어느 학생 천국 간증에 심판대 줄서 있는 기독교인들이 한밤 중에 귀신 수만마리 만난것처럼 떨고 있더랍니다. 천하의 사도바울도 내가 전하고도 예수님께 버림 받을까봐 두려워 했다는 기록 보셨나요. 저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 꼭 천국에서 만납시다.--예수님 이름으로 아멘.
2025-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