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자동차
  • 작성자carinca
  • 날짜2019.07.10
  • 조회수137

제목2017 Toyota CAMRY SE

자동차
지역정보 GARDEN GROVE / CA
형태 Toyota
가격 $15,900.00
연식 2017
마일리지 53,554
매물 상태

Mileage: 53554 miles

.

Color: WHITE Color

.

연식 좋고 무사고 기록 차량 토요타 캠니 광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토요타 차량으로 연비 좋고 나중에 파실때도 좋은 가격 받으실수 있는 차종입니다.

관심 있으신분 바로 연락 주세요.


.

가격: $15900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좀 더 가까운 다양한 사진으로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저희는 카인카 오토 회사로 수십대의 중고차를 보유한 중고차 딜러입니다.
중고차 뿐만 아니라 새차, 리스 도 고객분들에게 도움 드리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차에 고민이 많으신분들 저에게 꼭 연락 주세요..


쇼셜 넘버는 있으나 크레딧이 없으신분들, 크레딧이 나쁘신 분들, Bankrupcy 하신분들..

차를 구입하시기 곤란하시는분들 제가 적극 적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유학생이나 주재원 분들의 리스나 구매, 리스에 대한 문의, 리스 리턴에 대한 문의,
가장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 20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중고차 판매와 중고차 구입 ...


차에 관하여 고민이신 분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a. 자녀분들에게 차를 사 주셔야 하는 부모님!

b. 크레딧은 있으나 NO 히스토리, NO 내용 이신 분!

c. 크레딧이 나쁘거나 없는데 차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 뱅크럽시 하신분!

d. 유학생 또는 주재원인데 차 어떻게 리스, 구매 할 수 있는지 상담하실 분!

e. 리스를 할 수 있는 구체적 조건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

f. 리스를 해야할지, 사야할지 고민되시는 분!

g. 리스 리턴 방법 또는 끝나가는데 새로운 리스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

h. 리스가 아직 안 끝났는데 새로 리스를 하고 싶으신 분!

i. 본인의 현재 크레딧으로 리스가 될 지 궁금하신 분!

j. 타시던 중고차를 좋은 가격으로 넘기시고 싶으신 분!

k. 타시던 중고차를 처분하시고 새로 사거나 리스하실 분!

l. 오바마 드림 법안으로 워킹펄밋 받으셔서 차를 사고 싶으신 분!

m. 한인특별융자 프로그램(CSP)에 대해서 상담 원하시는 분!

n. 친절한 서비스로 편안하게 상담 받고 싶으신 분!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 주세요...

주제원, 크레딧 나쁘신분, 적은 다운 페이먼 등으로 차 구매 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 모두 도와드립니다. (95% 성공율)



Brandon Lee
TEL : 714-388-2911
kevindanbee@gmail.com



9055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에이전트 정보
관련 지식톡
Q.하와이 마우이 여행 코스 추천 부탁드려요
A. 마우이는 하와이에서 두번째로 큰 섬입니다. 많은 한국분들은 오아후섬을 방문했다 마우이섬을 당일치기로 방문합니다. 그 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고려관광버스를 타고 그냥 할레아칼라 산에 올라갔다 Lahaina 항구만을 구경하고 돌아갑니다. 할레아 칼라 MT은 그냥 평범한 산입니다만 끝까지 올라가면 (11230피트) 분화구를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저는 마우이에서 10년간 살다 답답해서 워싱톤으로 이사했는데 워싱톤 산이 더 아름답습니다. 마우이의 특징은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특히 초승달 모양의 몰로키니 섬은 원래 화산분화구였는데 원형의 반이 부서져나가서 지금은 초승달 모양을 유지하는데 가장 인기있는 스노클링 코스입니다. 아침7시에 출발하고 가격은 코스에 따라 100불 쯤합니다. 11월부터 3월까지는 험프백 고래가 오기때문에 스노클링도 하고 고래구경도 할 수 있습니다. 바다낚시는 별로입니다. 빈손들이 많습니다. 관광객들은 올 때는 북쪽에 위치한 카훌루이공항에 도착해서 대부분 남쪽으로 이동합니다. 북쪽은 바람이 세고 물이 깊기 때문에 윈드서핑이나 서핑을 하는 사람들만 있습니다. 마우이 섬의 남동쪽은 와일레아, 남쪽 중앙은 키헤이, 서쪽은 라하이나입니다. 와일레아는 택시를 타면 55불, 키헤이는 40불, 라하이나는 85불인데 팁을 더하면 금액이 커서 조금 불편합니다. 아주 값싼 여행을 즐길려면 가까운 키헤이(Kihei)가 낫고 신혼여행의 경우는 West쪽 라하이나방면이 좋습니다. 와일레아 지역은 비싼 호텔 몇개외에 상권이 멀리 떨어져서 매번 택시를 타야해서 좀 불편합니다. 렌트카를 할 경우 하루 주차료가 일급호텔의 경우 30불씩 받기도 합니다. 공항에는 우버가 못 들어오고 스피디 셔틀을 타고가면 택시보다는 10불쯤 쌉니다. 각 호텔마다 렌트카가 있기 때문에 필요하면 일급호텔에 묵을 경우 택시를 타고 가서 쉬다가 하루이틀 렌트카를 해서 섬관광을 직접 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키헤이는 비치도 길게 이어졌고 물이 얕아서 수영하기에 좋습니다.그리고 콘도가 많기 때문에 숙박료는 상대적으로 쌉니다. 저렴한 관광을 위해서는 키헤이지역이 좋지만 신혼부부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지역은 Lahaina 에서 하야트와 쉐라톤 호텔이 있는 카나팔리 플라자 입니다. 여기는 10여개의 호텔이 함께 있는 호텔단지이기 때문에 주변에 필요한 마트나 레스토랑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스노클링 배를 탈 경우 라하이나 항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다만을 즐기려면 나필리(Napili)쪽이 비치가 가장 좋다고도 합니다. 작은 호텔과 콘도들이 밀집해있는 오밀조밀한 지역인데 스노클링하기에 좋습니다. 그런데 좀 더가면 리츠칼튼 호텔이 있는데 그곳은 바람이 세고 바다가 좀 썰렁해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주일정도 계실 경우는 여행하시기에 좋은 루트는 할레아 칼라 마운틴 투어, 몰로키니 크레이터 스노클링 투어, 그리고 Hana 투어입니다. HANA는 섬의 반대쪽에 위치한 지역인데 숙박시설은 비싼 Hana트레바스 호텔외에 싸구려 모텔2-3개가 있지만 그냥 아침일찍 출발하는 당일치기 여행이 더 낫습니다. Hana의 National Park에 가면 Seven Pool이라고 계곡을 따라 7개의 물웅덩이가 있습니다. 관광버스는 시간관계상 그것만 보고 그냥 돌아오는데 세븐 풀 입구에서 1시간 거리의 트레일이 있는데 그게 더 멋 있습니다. 30분간 걸어올라가면 중국영화에서 보는 큰 대나무 숲이 있습니다. 그 대나무숲을 통과해서 30분 더 올라가면 마우이에서 가장 큰 폭포가 있습니다. 대략 올라갔다 내려오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걸립니다. 3군데를 모두 가시려면 일주일이 조금 버겁습니다. 하나여행은 다음을 기약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와일레아를 조금 지나 Big Beach옆에 리틀비치에 누드비치가 있다고 해서 가봤지만 원주민 할머님 몇분이 블라자 없이 계시더군요. 속지 마십시오. 즐거운 마우이여행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Q.2019코파축구보는법.
A. 폰으로 말고, 스포츠 바 같은데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시청하는 것은 어떻까요?
Q.TX Relocation
A. 저두 둘루스에서 텍사스로 온 사람입니다 텍사스 캐롤턴시는 한국분들이 많이사시며 H-MART도 있고 주변에 한식당및 상가가 형성되어있습니다. 집값은 애틀란타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시온마트도 하반기에 오픈할려고 공사중입니다. 전체적으로 애틀란타하고 비슷합니다,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