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민/비자
뉴질랜드 대학생의 미국 의료보험 질문
작성자 tlswnsgud12 날짜 2020.03.31

안녕하세요

지금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만18세 대학1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오래전부터 디즈니 에니메이션 스튜디오에 정말 일하고싶어서 지금 현제 진로를 그쪽으로 정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미국에 한 3~4년 후에 대학 졸업을하고 미국에가려고 계획을 세웠지만 제가 FSGS (Focal segmental glomerulosclerosis)라고 신장에 이상이있는 병이 있고, 하루에 3가지 종류의 약을먹고있습니다. 제가 지금 이 병이 많이 심해서 투석이나 이식수술 받을정도는 아니고, 약만 꾸준히 잘 챙겨먹으면 일반인처럼 살수있는 병입니다. 제가 정말 관리를 잘하면 먹는 약도 줄일수 있고요. 하지만 이 병이 희귀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의료보험을 못받고 비자도 못받아 제가 꼭 하고 싶은 직업을 포기해야하나 라고 생각이들고 또 걱정이 됩니다. 제가 미국으로 가게되면 미국에서 의료보험을 해줄까요? 아니라면, 제가 미국에 살수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건가요? 저는 정말 미국에서 살고 싶고, 미국에서 살수 있는 길이 있다면, 그 길을 걷기위해서 노력을 할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미국의 의료보험이나 비자에 대헤 잘 아시는 분이 답변해주시고 도와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