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ovid19
ppp 급여 정산
작성자 wcactus 날짜 2020.05.12

ppp 론 5월 9일 받았습니다.

론 신청시 금액은 저 포함 2명해서 3명 받았습니다.


5월 9일 회사 구좌에 입금되었고 

그 돈으로 기존 직원 2명 과 새로운 파트타임 직원 4월 급여 정산에 사용하였습니다.

1라운드에 론을 받지 못했고, 2라운드는 신청은 했지만 된다는 보장이 없으니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하여튼 론은 나왔고 그걸로 기존 2명 4월 급여와 새 인원 1명 정산에 사용하였습니다.

주인인 본인은 이미 3월 말즈음부터 월급을 줄 상황이 아니라 실직수당 신청하여

받고 있는 상황이었고, 4월은 어떻게든 버티면 상황에 따라 직원분들 급여를 정산하거나

최악의 경우 사비라도 준비해서 드릴 예정이어서 그렇게 운영하고 있던중 5월 9일 론이 나왔습니다.


질문은 론을 탕감 받기위해서는 2월 15일 기준 같은 인원수와 같은 급여 레벨을 유지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론이 나올 줄 몰라서 저는 이미 실직 수당 받고 있었고 그래서 4월 급여정산해서 저는 제외하고

기존분 2분, 새로운 한 분 이렇게 처리해도 탕감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물론 5월 10일 이후 부터는 기존분 2분과 제가 다시 실직 수당을 안 받고 

ppp 로 급여를 가져갈 생각입니다.


요는 4월 정산인데, 론은 5월9일 입금되었고, 그 론으로 4월 급여 정산했는데

론 나오기 이전 기간인 4월도 2월 15일 기준 직원 내용과 동일 해야 하나요?

물론 edd 에 제가 실직 수당 certify 할때 잡 오퍼는 없었다고 체크 했습니다.

그때는 론도 없었고 회사가 수익이 없어서 잡 오퍼를 할 수 있는 기간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직원분들도 감사하게도 실직 수당 신청하시지 않고 사정 봐 가자며 여지껏 기다려 주셨구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