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정보
Tax Return 메일로 보낸지 6주 이상 지난 후 No information.
작성자 gaesook2 날짜 2020.06.03

터보택스로 파일한 지 이번이 3번째 인데요. 2년간은 E filing이 잘되어서 문제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Dependent (대학 신입생) 소셜 번호가 문제인지 디펜던트를 삭제하면 이파일이 가능하고 디펜던트를 계속 유지하려면 메일로 보내야 한다고 나와서 메일로 보냈어요.

각각 Federal과 CA State에 Tracking 번호를 받고 보냈는데 Federal은 도착된 것을 확인했는데 California Tax Board는 세크라멘토 facility에서 멈추어서 목적지까지 Track 이 안된 상태입니다. 우체국에 연락하니 미안하다고 아마도 스캔없이 목적지에 도착할 수도 있으니 받을 곳에 연락해서 확인하라고만 하고 tracking 번호를 없애 버렸네요. 4월15일에 보내서 6주 이상 지났는데 Federal과 State 모두 Status를 확인하면 정보 불일치로 계속 나옵니다. 이런경우 무작정 기다려야 하는지, 아니면 Federal 과 State tax return을 다시 보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언 부탁해요. Refund 도 빨리 받고 싶은데 막막하네요. 전화는 아무리 해도 음성 답변만 나오고 아직 제 Tax return은 등록이 안된것으로 나오고요,, 요즘 많이 바쁠것이라고는 하지만 이러다가 연장된 기간도 넘기게 될까 걱정되고 필요할때 바로 Tax return 서류를 사용해야되서  경험 있으신 분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혹시 IRA에 직접 전화 가능한 연락처를 아시는지요? 감사합니다.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