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ovid19
EDD Certify를 잘못한거 같아요
작성자 sunree12 날짜 2020.07.28

EDD를 받고있다가 지난주부터 full time으로 직장에 복귀해서 일하고있습니다.

지난주에 코로나 테스팅때문에 Paid Sick Day 를 이틀이나 쓰게되었어요.


지난주꺼 마지막으로 certify을 했을때 입력을 아래와 같이 하였습니다:

Total hours worked: 21시간 Total amount paid: $354.27

그리고 others 인컴란에 Sick Leave Pay $320.53 (이틀치 금액) 를 써냈습니다.


합하면 총 income이 $674.80이나 되어서 당연히 돈이 안나올줄 알았더니... $767이나 나온거예요.


전 분명 풀타임으로 복귀했고, 지난주만 특이하게 21시간 일했고 나머지 빠진시간은 paid sick day로 처리되서 회사에서 따로돈을 받을텐데, EDD에서 또 돈을 받게되니 중복으로 돈을 받게 되었네요....이게 가능한 일인지...


아마 EDD쪽에서는 오직 actual 일한 21시간으로 계산을한거같은데....

certify할때 총 일한시간을 40시간 total income을 $674.80으로 했어야하나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