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동차
자동차 Total loss판정 되었습니다. 얼마나 보상받을수 있을까요??
작성자 tkddnjs0214 날짜 2020.09.20

안녕하세요 최근 자동차 사고 후 Body Shop에 입고 된 후 수리 진행을 하기로 했으나 약 3번간의 견적 수정 후 Total loss로 판정되었습니다. 견적 수정하는 기간동안 아무런 진행상황조차 보고받지 못하였고 갑작스럽게 Total 판정 되었습니다. 이 경우에 차에대한 보상을 받는다고 하였는데 동일차량, 동일연식, 동일 마일리지, 옵션 등을 따져가며 현 시장에 대한 가격을 받는것인지 궁금합니다. 19년식 2000마일 운행한 차량인데 사고 후 2주간의 견적 수정 후 Totaled 되었습니다. 흔치 않은 차종이라 현 중고차 시장에 같은연식에 동일 또는 +1000마일인 차 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경우에 얼마정도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동일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금액은 받을 수 있는지 어떠한 것을 어필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KBB Value 보다 시장가가 살짝 높게 판매되고 있고 그나마 비슷한 옵션 적은 마일리지를 보유한 차는 1000마일 밖에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운송비, delay에 대한 보상도 요구 할 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