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정보
Nursing Home 비용을 정부가 환자에게 청구하거나, 인컴에서 가져 가나요?
작성자 joydrewland 날짜 2023.06.12

알고지내는 어른께서 갑자기 쓰러지신후 병원에들어갔다가 너싱홈으로 이동했습니다.이제 건강상태가 혼자지낼수없는 상태가되셔서 노인아파트로 돌아갈수가 없게되었습니다. 현재 너싱홈에 계시는데 조만간 롱텀케어로 바꾸던가 Assisted Living으로 옮기셔야할것같습니다. 그분은SSA, SSI 두개의 인컴과 Medical을 갖고 계십니다. 그래서 지금은 걱정 없이 메디칼을 통해서 너싱홈에 계십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그분의 앞으로의 의료비용때문에 정부에서 SSA와SSI를 중단하거나 아니면, 너싱홈비용을 공제하고 지불하는경우가 발생하는가입니다.그분이 자꾸 은행에 들어오고있는 돈을 인출해서 사용하려고 하셔서 나중에 그돈을 정부가요구하는 상황이 발생할까봐 염려스러워서 질문을 드립니다.
그분은 혼자이고 가족이 전혀없습니다.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