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렌트/부동산
재산세 조정 힘드나요?
작성자 mimosa 날짜 2018.02.23
잘아시는분이 78세신데 빅터빌에 옛날 부동산 붐에 산 집이 있는데 그당시에는 비싸게 풀캐쉬로 샀는데 이제 그동네 집값이 폭락해서 반토막이라네요. 근데 재산세는 아직도 비싸게 내는데 어떻게 조정하는지 힘들어하시네요. 나이가 있어서 거동도 불편하고 귀도 잘안들려서 영어로 묻기도 힘드신가봐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Bj007님의 답변입니다. 2018.02.23

조정이 그리 쉽지는 않을겁니다. 일단 local tax office에 가서 현재의 프로파티 택스 카드의 카피를 얻으셔야 합니다.
받은 정보를 잘 살펴서 방의 개수, 화장실 개수, 랏 사이즈등등이 맞는지 확인하고 independent appraisal을 고용해서 집의 가격을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주위의 가격변동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시가가 나올겁니다. 준비가 다 되었으면 local tax office에 가서 이건에 대해서 설명을 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필요한 양식을 줄것입니다. 이걸 기입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굿럭!

답변을 작성해주세요!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