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동차
아파트 파킹랏에서 긁힌 자국
작성자 sooda 날짜 2018.07.11

오늘 출근하려고 보니 제 차 옆문을 크게 긁고 갔더라구요.
분명 어제 제 차 옆에 주차되어 있던 차가 한것같은데... 이미 나가고 없네요..
매니저에게 물어보니 CCTV가 없어서 확인이 어렵다고 합니다.
아파트 유닛마다 지정된 주차공간이 아니라서... 아 ..이럴땐 어떡해야 하나요..ㅠㅜ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답변Bj007님의 답변입니다. 2018.07.11

파킹랏에서 늘상 일어날수 있는 일입니다. 만일 데미지가 크다면 자신의 보험으로 처리 하면 되는데 디덕터블이 높다면 의미가 없을겁니다.

새차여서 꼭 수리를 원하면 본인 보험으로 처리하세요. 긁힌것은 페인트 칠 다시 하려면 돈이 엄청 많이 들어가요.

새차가 아니고 데미지가 크지 않으면 Auto zone에 가서 touch up paint를 색상에 맞추어서 사가지고 덧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칠하기전에 Auto zone에 왁스를 팔아요 그걸로 깨끗이 닦아보세요. 그러면 상대방 칠이 묻은경우 닦여 나갑니다.

그리고 자기 페인트가 벗겨졌으면 그위에 덧칠 하시면 됩니다.

차를 가지고 살면 언젠가는 생기는 일입니다.

답변soheep12님의 답변입니다. 2018.07.11

제가 아는 분도 비슷한 일을 겪었는데요..
못 잡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크게 긁힌건 아니어서 붓페인트?? 같은걸로 대강 덮었다고 했어요ㅜㅜ 속상하시겠어요ㅜㅜ

답변을 작성해주세요!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