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선생께 드리는 글
이제 그만 돌아 오시기 바랍니다. 영원하신 전능자 여호와께서는 다 알고 계십니다. 알렉스 선생께서는 여호와와 그분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안티를 하시는 것이 아니라,여호와의 이름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팔아 치부하며, 종자돈 한푼도 안드리고, 조둥아리 하나로 교회기업을 이루어 어리석고 약한 인간들을 억압하며 치부하는 파렴치하고 악날한 종교인들을 향한 의분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천하를 얻고도 그 생명을 잃으면 무슨 유익이 있는 것입니까? 다 알고 계시는 분이 육체가 죽으면 영혼도 소멸되어 버린다고 억지를 써 본다고 영혼불멸의 존재가 없어지는 것은 아닌것입니다. 옛말에 오기로 쥐를 잡다가 항아리깬다는 말이 있듯이 쥐를 잡는 것에는 본인도 전적으로 동의합니다만 항아리는 깨버리지마시기 바랍니다.예수님께 돌아 오시기 바랍니다. 알렉스 선생께서 그토록 싫어 하시는 그 분들과 영원히 함께 하시렵니까? 아니면 그런분들이 없는 참 아름답고 즐거운 곳에서 영생하시렵니까?“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는 말씀은 아직도 유효합니다.PAUL LEE 드림.

좋아요 0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