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 LA 주최] 2월11일(화) 노동법 세미나( 선착순 접수)



최근 캘리포니아 독립계약자(Independent Contractor, IC) 분류 강화법(AB-5)의 시행으로 인해 다양한 업계에 그 파급효과가 미치고 있으며 또한 무역, 물류 및 수.출입 회사의 고용형태에 따라 향후 본 법안의 영향을 받을수 있기에 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주의가 요구됩니다.


로스앤젤레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LA)는
이에 따른 주요 정보를 전달하여 관련업계 및 회원사에 사업체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 2020년 업데이트된 주요 노동법 내용과 AB-5 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OKTA LA 회원사 및 일반지역경제인, 지자체, 경제유관단체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주요한 정보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일시: 2020년 2월11일(화) 2PM ~ 4PM
★장소: 옥스포드호텔 1층
(745 S Oxford Ave, Los Angeles, CA 90005 , 발렛파킹)
★참가비:FREE
★진행:한국어(김진정 변호사)
★신청(RSVP): 선착순 70명
RSVP 신청방법: 아래 사항을 필히 기재하셔서 e-mail ( oktalausa@oktala.net) 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필수 기재 사항---

* OKTA LA 2월 노동법세미나 신청합니다*

성함:
연락처 or e-mail:
비즈니스명 or 소속기관(단체명):
-----------------------------

* 이미 등록하신 분은  중복접수는 안하셔도 됩니다.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지역소식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