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강인 출격! 해외파 완전체 구성 벤투호 유럽 원정 명단 발표

손흥민-이강인 출격! 해외파 완전체 구성 벤투호 유럽 원정 명단 발표


[스포츠포럼] 유럽파가 포함된 완전체 벤투호가 뜬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끄는 벤투 감독은 멕시코, 카타르와 친선경기에 나설 선수 명단을 발표했고,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등 유럽파 선수들이 다수 포진했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오는 15일과 17일, 멕시코와 카타르를 상대로 친선경기를 치른다. 두 경기 모두 오스트리아에서 열린다.


 


경기를 앞두고 벤투 감독이 2일 오전 11시, 축구회관에서 명단 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우선 손흥민을 비롯해 이강인, 황희찬, 이재성 등 유럽파 선수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또한 U-23 대표팀에서 월반한 선수들도 눈에 띄었다. 지난 10월, 김학범호와 이벤트 매치에서 벤투호에 승선한 원두재와 이동준을 비롯해 엄원상, 정태욱이 대상이다. 또한 측면 수비수 윤종규가 깜짝 발탁됐다.


 


코로나 19로 인해 국가 간 이동이 제한되며 벤투 감독은 올해 A매치를 치르지 못했다. 지난 10월, 김학범호와 이벤트 매치가 두 차례 있었지만 해외파를 부를 수 없어 제대로 된 소집 기회를 잡지 못했다. 하지만 어렵게 성사된 멕시코, 카타르와의 2연전에서 벤투 감독은 최정예 선수단을 소집했고, 점검의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 벤투호 소집명단


 


GK : 조현우, 구성윤, 이창근


 


DF : 김민재, 권경원, 박지수, 원두재, 정태욱, 김진수, 홍철, 김태환, 김문환, 윤종규


 


MF : 손준호, 정우영, 황인범, 이재성, 남태희, 권창훈


 


FW :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이동준, 나상호, 엄원상, 황의조





스포츠포럼 호날두 보고 겁에 질린 상대 감독, "유니폼 입는 것 보고 '끝났구나' 생각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