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원서 읽기 모임 신규회원을 모집합니다

영어 원서 읽기 모임 신규회원을 모집합니다.

5월 한달 동안 2차 모임 서적으로 선정된 "Chomsky on Democracy and Education"을 함께 읽으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먼저, 저희는 영어 원서 낭독 모임이 아닙니다. 계획된 진도에 따라 개별적으로 책을 읽고, 카톡방에서 서로 질문이나 독서노트를 공유하며, 영어 원서 이해력을 높이고, 그에 따른 비평 능력을 늘리는 모임입니다. 한마디로 빡센 모임입니다.

따라서, 활동을 하시려면 하루에 평균 1시간 30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하실 수 있어야합니다. 대학에서 교양과목 한과목 수강하는 정도의 스트레스는 각오하셔야 합니다.

또한 공동 독서 노트를 작성하므로 자신의 생각이나 독서 노트를 공유하실 수 있어야합니다.

영어 원서 읽고, 이해력과 비평력을 높이고자하는 열정이 있으신 분들만 모십니다. 의지가 약하고, 쉽게 포기하시는 분들은 사양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신규회원 상당 카톡방에 문의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04Yt81c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