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국에 가고 싶다. 어디에 머물까?
재외동포의 Vacation home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 】 빌리지



【포레스트 하이츠】빌리지 바로 옆 부지에는 식물원 까페가 들어설 예정이다. 투박한 듯 고급스러운 토분들과 싱그러운 식물 향, 단지에서 이어지는 바로 앞 평화 마을로의 산책, 식물원 까페에서 삼삼오오 벗들과 즐기는 달큰한 커피 한잔, 텃밭 가꾸기와 가드닝으로 일상이 힐링이 되도록 【포레스트 하이츠】 단지와의 동선, 환경을 세심히 구현할 참이다.
한국으로 다시 발을 돌려, 새롭게 꾸리는 중년 이후의 삶이 무모하고 막연한 도전이 아니라, 고유의 정서를 공유하는 벗들과 함께하는 풍요로운 새 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그 역시 이민자였던 【포레스트 하이츠】 빌리지의 시행. 시공 대표의 마음이 동포들의 염원과 기막히게 맞아 떨어졌다.
“우리 또래들이 겪는 감정 변화들이 비슷할 것이다. 이제는 평안함, 좋은 벗, 가족과 나누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자연이 주는 에너지 같은 소박하지만 귀한 가치들을 본능적으로 갈구하게 된다. 그들의 바람이 내 바람이기도 하다. 일주일이든 두어 달이든 아직은 투박할지 모르지만 평화로운 시골 풍광과 그에 반해 갤러리처럼 모던하고 세련된 【포레스트 하이츠】에서 호화롭고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자신과 지인들에게 선사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구매 관심자는 미리 평택 투어를 신청해도 좋다. 대한민국과 삼성이 택한 역동적인 곳으로 그 네임 밸류는 상상 그 이상일 미래 도시이다.”
ㅁ 상세 정보
▶시설) 2000~2012sqft 방4, 화장실2, 개인 발코니, 주차2대 무료, Gym, 각방 에어컨, 거실 tv, 세탁기와 건조기 및 각종 주방가전, 조리기구 구비
▶신청 대상) Vacation home이용자, 고국은퇴 관심자 (*자가격리 경우는 하단조건 중 하나충족 필수)
-영주권자
-시민권자이면서 장기체류 비자(재외 동포비자=F4비자) 소지자: 미 현지 영사관 발급 ( 약 3~4주 소요)
-시민권자이면서 무비자로 입국하지만 한국에 신원보증해 줄 혈족 & 고모 삼촌 등 가까운 3촌이내 친 인척이 있을 경우, 가족관계 증명서류를 사전 발급하여 입국 시
* 상세 문의처 : 현지 영사관 or 인천공항 검역소: T. 인천공항 1터미널: 82) 32 740 2700, 2704
▶ 비용) 7월 31일 이전 입국 시 지인커플 동반가능 : 2인 2주 : 일일 15만 원 ~ 4인 한달 : 일일 13만 원 (인원,시즌,기간별 변동)
▶교통&편의시설
- 택시 (약 1시간, 100달러 전후) or 인천 공항에서 안내하는 평택 셔틀 이용: T. 평택 교통과: 82) 31 8024 4871
- KTX 평택역, SRT 평택지제역 –> 강남 (최소 18분), 부산, 목포 (약 2시간), 인천공항(차량, 약 1시간)
- 쇼핑몰: AK 플라자 백화점, 신세계 프리미엄 스타필드,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 마트, 통복 재래시장
▶ 렌트카 서비스 연계가능 (국제 운전면허증 필수)
ㅁ신청&문의
이메일 gp@forestheights.co.kr 
카톡ID: forest4562 (https://pf.kakao.com/_YjUWK)
T. 한국 본사: 1 206 327 1179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