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로 몇 년을 고생했는데 이번에 괜찮은 샴푸 찾아서 후기 올려봅니다.


요즘 취미 중 하나로 미국 킥스타터 제품 이것 저것 펀딩하다가 마침 딱 필요한 제품을 찾아서 소개드릴까 해요. 이름은 ‘모다모다’인데요. 흰머리, 탈모, 두피 건강케어에 모두 효과 있다길래 처음에는 진짜인가? 하고 믿지 않았고 당연히 광고라고 생각했어요.

탈모가 유전이라서 제 아버지가 저보다 증상이 더 심하신데, 정 그렇게 못 믿겠으면 먼저 써보시겠다고 해서 드렸습니다. 하루에 두번 머리를 감으시는데 한번도 예외없이 모다모다만 사용하시더라구요ㅎㅎ 정말 광고 그대로 믿으시는구나 생각했는데, 한 3주부터인가 아버지 흰머리가 점점 검게 염색되고 평소에 불편해하셨던 여러 헤어 관련 증상들도 완화되어서 그때부터 저도 믿고 쓴 것 같아요.

시중 샴푸나 염색약 패키지 뒤를 보면 이름도 모르는 해로운 성분도 정말 많고, 화학 성분과 피부 자극 물질도 많다는 걸 알 수 있는데 모다모다는 친환경 샴푸라서 그런 것들이 전혀 없다고 해요. 백발을 자연스러운 흑갈색으로 변화시켜준다는데 아버지가 사용하시는 걸 보면서 진짜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샴푸 용기에까지 특허 기술을 적용해서 산소가 완전히 차단된다는 것도 보존 면에서 좋지 않을까라는 기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킥스타터에서 펀딩이 계속 진행중인데 반응이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혹시 샴푸 필요하신  분들 위해서 링크 걸어둘게요 ^^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늘의 일상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