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기 예 찬!

총기예찬!

흔히 '’, ‘hand gun’, ‘rifle’ 하면 무슨 못들을 얘기를 들은  같이 경기를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그런데  착하고충성스런 총을  무서워하고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총이  땅에 태어난 이래로 총이 저절로 혼자 어떤 사람을 해친 적이 있는가절대로 총은 사람을 해치지 안는다사람이 사람을 해치는 것이다총은 사냥을 하여 사람이 굶지 않게 하고악한 짐승으로부터 그리고 악한으로 부터 우리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  준다총은 정직하여 절대로 겨냥한 목표를 빗나가지 않는다사람이 잘못 쏘기 전에는....


옛날에 다이아몬드나 금은 보석을  공항의 ups  fedex 또는  국제 여객선이나 국제 화물기로부터 활주로 까지 직접 방탄 트럭을 몰고 나가 대기 하다가 픽업해서 해당 다이아 몬드 수입상이나 금은 액세서리 공장에 안전하게 delivery  주는 armored service 회사에 근무한 적이 있었다어느 에릭(Erick) 이라는 미육군 출신의 6 장신과 함께 근무하던 나는 messenger 였고그는 driver 였는데글쎄 친구가 Beverly hills 로데오   복판에서 방탄 트럭 안에서 9mm 권총을   쏘았는데총알이 왼발 뒤꿈치에서  등으로 관통을 했다사연인즉  친구가 심심해서.. ㅋㅋ 자기가 앉은 시트에다 한방  본다는 것이 (방탄차 안에서 총을 쏘면 밖에  들리지 안음). 구부리고 앉은 자기의 롱다리 밑에 자기 발이 시트에 가려 보이지 않는 관계로  밑에 버젓이 있는 발을 인식하지 못하고 그냥  것이었다이렇게 총은 정직한 녀석이다.

() 가다가 중간에 부풀어지기도 하고 줄어들기도 하고.

굽어지기도 하는데총알을 절대 굽혀지지 않는다. 뚫지 못하면 멈출 망정 절대로 정직한 녀석인 것이다그런 총을 나쁜 놈으로 생각하지 맙시다.


사냥  가실래요아니면사격장이라도....ㅋ


파열음이 스트레스 해소에는 그만이라 하여 당구가 좋다카는데요,

사격은 진짜 끝내 줍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