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비즈니스(구 구글마이비즈니스) 생성 및 정기적인 관리해드립니다.

구글 비즈니스 위치 인증부터 정기적인 리뷰관리 및 프로모션 관리까지

지역과 업종에 맞는 구글 로컬 비즈니스 최적화 작업을 통해 Google 검색 및 지도에서 잠재 고객을 신규 고객 / 단골 손님으로 전환하세요.

케이타운 1번가 글을 보시고 문의해주시는 분들에 한 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글 비즈니스 리스팅 관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니스를 새로 오픈 하시는 분들께!

구글에 검색되게 하려면 구글에 내 비즈니스 프로필을 등록하세요. 계정 생성부터 까다로운 위치 인증, 자주 찾는 영업 시간 및 메뉴, 서비스 설정까지 구글 비즈니스 등록을 도와드립니다. 필요 시, 구글 유료 광고도 한 번 진행해보세요!



*기존 비즈니스 리스팅 최적화 작업을 하고 싶으신 분께!

어떤 비즈니스의 변경 사항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정보 업데이트로 놓치는 고객이 없도록 도와드립니다.

좋은 리뷰에는 긍정적인 감사 문구로, 나쁜 리뷰에는 사실 정정 및 적절한 피드백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평판 관리를 경험하세요.




문의주세요


이메일 : info@ktownlocalbusiness.com
전화번호 : 201-365-0365
웹사이트 : https://ktownlocalbusiness.com/

or 댓글을 달아주시면 바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일살롱/스파/레스토랑/변호사/병원 다양한 업종 경험 및 5년 이상의 경력 보유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