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의 징후(Sign)와 쥐잡기 쥐퇴치 정보

쥐의 징후(Sign)와 쥐잡기 쥐퇴치 정보


LA시는 전국에서 가장 쥐가 많은 도시 2위에 올라 있습니다.조사에 따르면 전국에서 쥐가 가장 많은 도시로 시카고에 이어 LA가 두 번째로,, 3위는 뉴욕입니다.

미국 연방질병통제예방센터(CDC-Centers for Disease Control)는 쥐의 배설물로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섭취하면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경고 했습니다.
따라서 피해를 예방하려면, 쥐가 드나들지 못하게 금속으로 된 그물 등으로 하수관과 빈틈을 막고,
쥐에 물렸거나 쥐가 할퀸 경우, 즉시 비누와 따뜻한 물로 상처를 닦고 전문가에게 문의하라고 조언 했습니다.

쥐는 질병을 퍼트리고, 물건을 갉는 습성 때문에 건물 내/외부로 피해를 입히며,
음식과 사료를 오염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쥐가 발견됐다면, 벼룩, 진드기 같은 반갑지 않은 기생충을 함께 데리고 왔을 가능성을 열어둬야 합니다.

문제가 있다고 의심되는 즉시 신속한 대응을 하는 것은 효율적인 쥐의 번식 방제의 시작입니다.
쥐는 번식이 빠르며 다양한 병균을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잠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쥐는 일년 내내 활동할 수 있으므로 집이나 회사에 쥐가 침입한 징후를 주기적으로 확인하면,
쥐 침입을 조기에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쥐의 침입을 조기에 발견할수록 더 빨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쥐는 구조물 주변에 즉시 거주하지만 결국에는 안으로 들어갈 길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전문업체의 검사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시작되며 쥐의 흔적이 발견되면 실내에서 계속되어야 합니다.
쥐가 이미 실내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경우 야외에서 검사하면,
쥐가 침입하는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쥐(Rat & Mice)의 유입 징후(Sign)쥐는 야행성 동물로 땅거미가 질 무렵부터 새벽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며, 일반적으로 낮에는 숨어서 지냅니다.
따라서 쥐를 목격하는 것 보다 징후(Sign)를 발견하기가 더욱 쉽습니다.

1. 쥐의 배설물(Droppings) - 쥐는 하룻밤에 약 40개 이상의 분변을 발생시키며, 일반적으로 주로 활동하는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분변은 폭이 점점 가늘어지는 축 모양으로 생겼고, 길이가 약 1/2~1인치이고 직경이 약 1/8"인 갈색의 원통형 알갱이입니다. 쥐의 크기에 따라 분변 사이즈가 차이가 있고, 큰 곡식 알갱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2. 긁는 소리 – 지붕쥐(Roof Rats)는 민첩하며 다락방 공간과 건물의 고층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밤에 긁는 소리나 무엇인가가 뛰어다니는 소리가 들린다면 지붕쥐(Roof Rats)의 존재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House Mouse(Mice)는 마룻바닥이나 차고(Garage), 실내에서 종종걸음으로 걷습니다. 소리가 크지 않으나 작은 동물의 걸음 소리가 들려 온다면 House Mouse(Mice)를 의심해 보세요. 또한 이빨로 물체를 가는 소리로도 식별할 수 있습니다.

3. 발자국 - 쥐는 먼지가 많은 건물 구역이나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사용되지 않는 공간에 발과 꼬리 자국을 남깁니다. 강한 플래시 빛을 낮은 각도로 비추면 쥐들이 돌아다닌 자국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쥐가 서식하는지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고운 밀가루나 베이비 파우더를 발자국 옆 구간을 따라 뿌리고 다음날 새 발자국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4. 비빈 자국(Grease or rub marks) - 쥐는 나쁜 시력 때문에 벽 하단을 따라 항상 이동합니다. 쥐의 몸의 기름과 먼지는 물체와 표면에 자국과 검은 흔적을 남깁니다. 이러한 자국은 쥐와 같은 설치류가 활동했던 것을 나타냅니다.

5. 갉은 흔적(Gnaw Marks) - 쥐의 이빨은 계속적으로 자라기 때문에 나무와 플라스틱 등을 갉아야만 이빨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성 때문에 종종 쥐가 전기 케이블을 갉음으로써 화재를 발생시켰다는 뉴스를 보게 됩니다. 쥐들이 포장된 음식물을 찢어 눈에 띄는 이빨 자국을 남기기도 합니다.

6. 둥지 - 쥐는 신문이나 천과 같은 찢어진 물체를 사용하여 잘 발견되지 않는 장소에 따뜻한 둥지를 마련합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이 있는 곳으로부터 가까운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주방의 냉장고나 냉동실과 같은 가전제품의 밑과 뒤를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7. 땅굴(Burrows) - 쥐는 땅을 파서 대규모의 서식지, 음식 저장고와 둥지를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퇴비더미속, 마루아래 또는 창고 또는 차고에서 땅굴을 찾아보십시오.

8. 시체 - 쥐가 집 근처 야외에 사는 경우, 애완견이나 고양이가 집으로 가져온 시체를 발견하거나 수영장이나 Hot Tub(Jacuzzi)에 익사한 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9. 소변(Urine) - 쥐는 자주 소변을 보며 소변에서 자극적인 냄새가 납니다.


* 쥐 침입 예방 방법
위생은 쥐 문제를 제거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통제 수단입니다.
쥐가 번성하고 둥지를 틀기 위해서는 먹이와 물을 즉시 공급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쥐 개체수를 줄이려면 다음의 기본 예방법과 조치들을 시도해 보세요.

기본 예방법
1. 쉽게 갉아먹을 수 있는 가방이나 상자보다는 뚜껑이 꼭 맞는 용기에 식품을 보관하세요.
2. 애완동물 사료(개/고양이밥)를 저녁시간 이후에는 밀폐용기에 보관해 두십시오.
3. 쥐가 둥지를 짓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종이나 판지와 같은 어수선한 것들을 제거하십시오.
4. 관목과 조경목을 관리하고(Gardening/Landscaping), 나무나 식물이 집의 외벽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5. 장작을 구조물에서 떨어진 곳에 보관 하세요.
6. 나무에서 떨어지는 과일과 견과류를 바로 버리세요.

집 주변 전체적 검사와 교체
1. 1/4" 이상의 균열, 틈 또는 구멍은 반드시 수리해야 합니다.
2. 모든 문, 문틀, 창문과 창틀을 확인하십시오.
3. 단단히 밀봉되지 않는 웨더 스트리핑(Weather stripping)을 교체하십시오.
4. 깨진 창유리를 교체하십시오.
5. 손상된 창문이나 문 스크린(방충망)을 교체하십시오.
6. 문에 갉아먹는 손상이 있는 경우 금속 킥플레이트(Kickplate)를 설치하여 추가적인 갉아먹힘을 방지해야 합니다.
7. 지붕 검사.
지붕널(Shingle Stripper), 지붕 환기 장치(Roof Ventilation)를 점검하여 안전하고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
필요에 따라 교체하거나 수리하십시오.
8. 모든 유틸리티 진입점(Utility entry points).
유틸리티가 집에 들어가는 공간은 설치류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와이어, 케이블 또는 파이프 주변의 1/4"보다 큰 틈이나 구멍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9. 집 위로 수직으로 이어지는 파이프는 쥐가 집 안팎으로 직접 이동하는 통로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쥐 (House Mouse & Rat) =>> 확실하게 잡아 드립니다. !!

* 식당/카페/하우스/아파트 전문업체
* 개미/모기/쥐/빈대/벼룩/터마이트/살균소독 전문
* OPERATOR등급 LICENSE 보유자 직접시공

* LA 대형 아파트 단지 Pest Control 전문 벤더
* 최첨단 장비와 EPA등록 고급약품사용

* 정확하고 디테일한 인스펙션과 꼼꼼한 치료


KTF PEST CONTROL, INC** 213-559-7700 (LA) * 714-673-8231 (OC)
- 주 정부 전문 면허
- 안전한 EPA 등록 허가 약품 사용
- 최신 전문 특수 장비
- 213-559-7700 / 714-673-8231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