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ify 가입 거부로 STEM OPT 연장 위기


E-Verify 가입 거부로 STEM OPT 연장 위기

F-1 OPT 비자를 소지한 한 학생이 취업 허가 만료가 다가오면서 미국 취업 시장의 냉혹한 현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OPT 비자 소지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회사가 졸업 후 합법적으로 허용되는 1년간의 취업을 불과 70일 남겨두고 E-Verify에 가입할 의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E-Verify는 이 학생이 OPT 비자 연장을 신청하여 직장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비영리 단체에서 약 11만 5천 달러의 고액 연봉을 받는 그는 자신의 진로 전망을 위태롭게 하는 것은 절대 원치 않을 것입니다. 3,500명의 직원을 거느린 회사가 “인사 부담” 때문에 E-Verify 가입을 거부한다는 것은 학생에게 충격적인 일입니다.

그런데 이 회사의 변호사는 대학생들이 교외에서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1일차 CPT(교과 과정 실무 훈련)를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STEM OPT 연장과 영원히 작별을 고해야 하므로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게다가 회사가 후원하지 않을 경우 학위 취득을 위한 학비를 부담해야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고용주는 E-verify를 선택하지 않고 변호사가 Day 1 CPT 프로그램을 지지한다는 것은 이상합니다. 많은 유학생들에게 이는 답답한 현실입니다. 기본적인 절차조차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회사에 계속 남을지, 아니면 임시방편으로 모든 것을 걸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합니다.

그늘집은 케이스를 검토하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 해 드릴수 있습니다. 다음 계획을 수립하고 추가 사전 조치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작성부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해 맞춤형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