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임즈뮤직페스티벌 최고였어요 ^^

기사보기 >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70430/1053410
▶ 제15회 할리웃보울 한국일보 음악대축제 성료
▶ 스타들 열창무대… 최대 한류 한마당 펼쳐
최고 수준의 무대와 2만여 관객들의 열기와 함성이 어우려져 내뿜은뜨거운 열기와 환희가 할리웃 하늘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해외 한인사회 최대 문화행사인 한국일보 음악대축제가 올해로 15회째를맞아 지난달 29일 세계적인 야외음악당 할리웃보울에서 2만여 관객들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열려 최대의 한류 한마당 축제를 펼쳐냈다.
한국의 유명 가수들이 총출동해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공연으로 할리웃보울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2만 관객들과 최고의 호흡을 만들어낸 이번 한국일보 음악대축제에는 남가주 한인들은 물론 전국 각지 및 해외에서 몰려든 비한인 관객들까지 가세, 남녀노소와 세대와 인종을 초월해 하나가 되며 한인사회의 위상과한국 문화의 저력을 만방에 과시한성공적 축제였다.
특히 한인 이민사의 가장 큰 아픔인 4.29 폭동 25주년 기념일을 맞아이날 행사에서는 세계적인 흑인 합창단 ‘크렌셔 콰이어’가 ‘아리랑’ 등을관객들과 함께 부르며 ‘화합’의 무대를 펼쳐 4.29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티파니와 하하의 사회로 장장 4시간30분에 걸쳐 펼쳐진 이날 공연은돌풍의 9인조 남성 아이돌 NCT127과 블락비 바스타즈를 필두로 에이핑크, 민경훈, 추가열, 거미, DJ DOC, 조항조, 빅톤, 스컬&하하, 티파니, 그리고 국민 성인가수 조항조와 소리인생 45년을 맞은 명창 김영임이 무대에 나와 감동의 콘서트를 펼쳤고, 한인뿐 아니라 백인·흑인·히스패닉 등인종과 세대를 불문한 관객들이 열광의 무대를 만끽했다.
#데일리

좋아요 15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