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게이'는 골라서 낳을 수 있다.
게이 등 동성애자가 되는 것은 후천적인 환경 요인이 아니라 DNA에 따른 천성적인 결과라는 주장이 미국 시카고 대학 연구팀에 의해서 제기 됐다.

즉, 일반 임산부들이(특히 나이든 임산부) 유전자 검사를 통해 다운증후군 증상이 발견되면, 출산을 포기할 수 있는 것과 같은 기회가, 게이를 가진 임산부에게도 주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괜히 낳았다가 아들이 남자쉐히나 쫓아 댕기고 그러믄 골치 아픙께..

이 연구팀은 케이 페스티발에서 지룰하는 게이 커풀 400쌍을 불러다 DNA 샘플을 채취해 분석한 결과, 동성애자들만 보유한 톡특한 유전자 2개를 발견했다.

앞으로 연구가 더욱 발전해서, 법좌 같은 욕 잘하고 공격성이 강하고 정서적으로 불안증세를 보이는 애덜도 사전에 알아서 낙태로 총알처럼 지워 버릴 수 있는 획기적인 일이 실현되기를 바란다. 저런 애덜 낳아 봐야 부모 쏙만 썩지 도움이 안 됭께..

열린마당에서 법좌의 시대는 지났다. 앞으로 법좌는 내가 상대한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