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ke22
  • 날짜2018.02.13
  • 조회수88

제목장기-단기 OK 호텔식 고급 1-베드, 주차 포함

렌트
지역정보 LOS ANGELES / CA
형태 아파트 1 Bed
가격 $3,500.00
연락처 -



3월 1일 부터 입주 가능

- 장소: 도시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멋진 1-베드룸.

스테이플 센터, 메트로 역, 홀 푸드, 미술관, 나이트 클럽,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식당 - 모두 도보거리안에 있습니다.

수영장을 바라보는 튼 공간. 러브시트 소파, 풀 사이즈 침대, 40 인치 TV, 옷장 2개, 세탁기 및 건조기, 그리고 부엌에는 커피메이커, 전자레인지, 토스터와 모든 식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방문객도 모든 시설 사용가능/보안된 건물

- 집주인과의 관계: "필요하신 것이 있으시면 전화만 주시면 됩니다."

- 동네: 아주 조용하면서도 모든 것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LA Live, 마켓, 유흥, 메트로 역 등, 벅적거리는 도시 가운데에 자신만의 세상을 가진듯한 느낌입니다.

- 교통: 메트로 역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고, 버스정류장 또한 도보거리안에 여럿이 있으며, 동네에 어디에 가시던지 저렴한 가격으로 우버를 타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사항: 문제를 일으키는 방문객들 또는 시끄러운 파티를 환영하지 않는 커뮤니티입니다, 방문객들과 시끄러운 음악은 적절히 자제해 주십시오. 늦은시간 파티를 하는 장소가 아닙니다.

****** 입주 개약과 함께 보증금과 첫달 집세룰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

- 해약금 및 규정: 입주 1주 전까지는 50% 환불, 예외 없음

- 렌트: 매달 1일, $3,500/month

- 보증금액:

4-6 주: 렌트의 1/2

6주 이상: 두달어치의 렌트

- 조건:

조용한 분 (2명 이하)

30일 이상 계실 분

문의: kayhur35@gmail.com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하숙이나 민박
A. 저는 방금 전 한국일보 렌트에 방을 세 놓는다고 올린 후 잠시 사이트를 보다가 어머니의 글을 읽었습니다. 엘에이에서는 버스로 학교를 다니기는 힘들것 같구요.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렌트 하실 수 있으시면 저희 집에 따님을 맡기시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아들 결혼시키고 신앙이 있는 사람입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관심을 갖고 자식처럼 같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물론 거리18마일이지만 30분이내 통학 거리입니다. 관심있으면 문자나 전화 주세요. 310-880- 8958
Q.Mobile Home에 대해서 잘아시는 분요~~
A. 최근에 주택의 가격이 상승 하면서 몇년전 부터 모빌홈에 대한 문의가 적지 않습니다. 다만 모빌홈은 1) 땅을 소유 하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이므로 한달마다 토지 사용료를 내셔야 하는데 이게 만만치 않습니다. 대략 오렌지 카운티의 경우 $1000이상 $1400 아니면 그이상 부담 하셔야만 합니다. 간혹 senior 단지 (55세 이상거주) 는 $800전후도 가능한 경우는 있습니다. 2) 주택의 가격은 땅값이 올라서 가치가 유지가 되지만 모빌홈의 경우 땅이 소유권에 포함이 안되기 때문에 실제 건물의 가치는 이론적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3) 대략 지은지 20년 안쪽으로 된 모빌홈을 구입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4)융자가 자유롭지 않고 별도의 융자를 받아야 합니다. 일반 모기지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참고 하시고요 아무래도 앞으로 주택 소유에 대한 개념이 바뀐다면 현재의 상황으로 볼때 비교적 저렴하게 거주가 가능한 모빌홈도 고려를 해보실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참고하세요
Q.집을 auction으로 사려면 Cash로만 가능한가요 ?
A. auction이라고 보신것이 은행에서 보유한 매물인지 아니면 차압직전의 일종의 법원 경매인 trustee sale인지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trustee sale의 경우에는 일단 융자가 안되고 캐시로만 구입 하셔야 하고 가장 위험한것이 주택에 미페이된 재산세나 아니면 타이틀 서치로 알수 없는 여러가지 채무들이 있을경우 이를 은행에서 책임져 주지않고 본인즉 구입자가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trustee sale은 주택 소유주 보험인 타이틀 보험을 들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매물이 적기 때문에 일반 매물도 낮은 가격부터 비드하는 옥션 형태를 취하기도 하지만 이경우에는 너무 낮은 가격등 셀러가 생각하는 기대치가 안되는 경우에는 셀러가 구매 오퍼의 계약을 언제나 취소 가능합니다. 어떠한 형태의 옥션인가가 중요 합니다.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