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nayayup
  • 날짜2023.03.19
  • 조회수63

제목이스트릿투어 - 멕시코 칸쿤 & 로스카보스 호텔 예약 할인점.

렌트
지역정보 RIDGEFIELD / NJ
형태 기타
가격 $0.00
연락처 714-715-3213

안녕하세요.

멕시코 칸쿤 & 로스 카보스 여행의 탁월한 선택 및 기준!

아직도 All Inclusive 칸쿤 호텔을 인터넷 미국 사이트에서 예약하세요?

한국, 중남미. 그리고, 미국 전역의 현명하시고 알뜰하신 한국 미시님들은 멕시코 칸쿤 혹은 로스카보스 예약하실 때 이스트릿투어를 선택하십니다.

이제 멕시코 칸쿤 여행은 아무런 제재없이 자유롭게 가실 수 있습니다.


칸쿤 여행 계획을 설계하실 때 인터넷에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셔야 하는데:


1. 원하시는 여행 날짜의 항공권 요금을 먼저 확인하시고. 손님 예산에 맞는 호텔들을 인터넷에서 가족분들과 함께 즐겁게 검색하세요.

2. 최종 호텔들이 결정되시면 Max 2개 정도를 저희 이스트릿투어에 문의주시면 정성껏 견적을 준비해서 인터넷보다 낮은 Rate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견적문의: estreettours2@gmail.com

공식홈페이지: www.estreettours.com

카카오톡: theestreettours


1. 호텔 공식 홈페이지 요금보다 저렴합니다.

2. 인터넷 어떠한 저가 사이트보다 저렴합니다.

3. 한국 업체이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합니다.

4. 전 직원 스페인어에 능통하기 때문에 멕시코 여행시 어떠한 문제에도 대응이 가능합니다.


문의주시면 정성껏 준비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테넌트가 나가기로 노티스를 주었는데 jail에 갈 경우
A. 법적으로 하려면 변호사에게 물어보는게 정확하겠지만 저으 의견은 테넌트와의 사이는 어땠나요? 짐을 소중하게 잘 보관해 놓고 있다가 나중에 찾으러 왔을때 고생했다 하면서 짐은 내가 잘 보관하고 있었으니 걱정말고 좋은곳 찾기 바란다 하면서 돈 100불 이라도 밥 값으로 쥐어줄 그정도 사이라면 테넌트분도 이해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둘다 법적으로 안 가도 서로 이해하고.. 한국사람들끼리라면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근데 만약 테넌트와 사이가 좋지는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다면.. 최대한 노티스를 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방에다가 노티스도 붙이고, 어디에 있는지 경찰서에도 찾아가서 물어보고, 면회가 되는지도 알아보고, 그리고 최소한 1~2달 정도는 기다렸다가 그래도 연락이 없으면, 방을 비우고 짐을 잘 보관하다가 돌려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단, 테넌트와 연락하기 위해서 어떤 어떤 노력을 했다라는건 기록으로 남겨두셔야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경찰서 방문 기록이라던가, 사진등 모든것을 남겨두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방을 비우기 전에 동영상하고 사진도 같이 찍어두는것도 좋구요 하지만 만약 테넌트와 사이도 안 좋았고, 자칫하면 법정으로 가야된다 생각되면 변호사를 알아보시는게 좋겠죠..
Q.Unlawful detainer-Eviction
A. 잘 해결되셨길 빕니다
Q.security deposit
A. 입주 당시에 landlord와 계약한 계약서를 참조하십시오! 계약서대로 인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