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sefkim
  • 날짜2018.03.23
  • 조회수606

제목Roommate wanted in Flushing, Queens

렌트
지역정보 FLUSHING / NY
형태 하숙/룸메이트
가격 $725.00
연락처 -

큰 독방, 가구완비, 41애비뉴/파슨스, 직장인 혹은 학생 남자분 원함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시애틀 마이크로 소프트 회사와 교통 좋은곳(방 2-3) 5월말-8월 중순까지
A. 집을 렌트하기는 쉽지 않을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주위에도 아마 비싸지만 단기 렌트가 가능한 아파트가 있을겁니다. furnished 라 가구도 있고 그런곳이 훨씬 나아요. 비싸지만 직장도 가깝고 편리하고 아미크로소프트로 인턴페이가 좋을테니 몇명이 같이살면 문제 없을겁니다.
Q.물값?
A. 다다릅니다 정확히 말하면 포함인 경우도 있고 아니면 공동인 경우 매달 나누어서 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물의 경우는 쓰레기와 함께 공동으로 나누어서 빌을 매달 정산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Q.영주권자 집사기
A. 일단은 다운페이에 대한 문제에앞서서 본인의 융자가 가능한지를 사전에 융자 승인을 받아보시고 준비를 해나가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융자시 가장 중요한 두가지는 1) 융자금을 갚아나갈 인컴의 증명 (주로 택스리턴 2년치와 함께 w2 또는 자영업자인 경우 schedule c참고)과 2) 신용도의 평가 (세개의 크레딧 평가 기관의 점수중 median score 즉 중간값과 각종 채무기록과 연체 기록등을 근거로 평가)가 있습니다. 융자의 승인을 먼저 토대로 해서 문제점을 보완 하시고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승인과 자격 조건만 된다면 최초의 주택 구입시 FHA 3.5% 다운이나 5% conventional loan 프로그램 그리고 해당이 된다면 각주나 카운티 그리고 구입하시려는 주택의 시에 가능한 다운페이 보조 프로그램에 수혜의 자격이 되는지도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