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ysinterial
  • 날짜2018.06.28
  • 조회수1,309

제목[시애틀한인민박] - 출장,연수,방문,장,단기 환영

렌트
지역정보 SEATTLE / WA
형태 하숙/룸메이트
가격 $0.00
연락처 425-273-0827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9 마일 아주 가까이
떨어진 킹 카운티 지역(King County, Washington, United States)의
교통 편리한 위치에 속해있는
한인민박집 입니다



오랜 민박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대 내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으며,
한국식 원룸으로 더블베드, 욕실, 주방, 세탁기등을 갖춰고 있고 실내는 모두 레노베이션된 깨끗한 숙소입니다. 가까에 대형 한인마켓및 상가들이 있어 처음 방문한 분들께 굿 뉴스이며 한인들이 선호하는 곳입니다.


시애틀 다운타운 여행에 필요한 각종 여행정보는 물론 공항픽업,, 시내투어, 렌트카, 시애틀 카플란 어학연수, 조기유학생 입학등록및 직장인 렌트문제 기숙사, 홈스테이, 가디언, 등 버스노선과 다운타운 트렌짓 센터가 가까이 있어 차편이 없는 분들도 이용이 편리하며 여러가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직과 신뢰를 가지고 보다 좋은 숙소 컨디션을 위해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미국 파워 셀링 브랜드 매트리스로 편안하게 주무시고, 머무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EATTLE_ Mbak

E-mail : seattlembak@gmail.com
예약 폰 : (425) 273-0827 / 카톡: susanna 0220 / 집밥 제공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