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맛에 반하다. 시애틀 맛집 추천!
news_cate 스마터리빙 Ktown1st 날짜 2019-06-07

시애틀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게 해준

식당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어쩜 가는 곳마다 다 맛있는지!!


시애틀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지금 소개드릴 곳들을 꼭! 방문해보세요~!


실망하지 않을거에요!


시애틀의 맛! 맛! 맛! 을 소개합니다!








1. Cafe Allegro

50년도 더 된 이 카페는 스타벅스의 원형이기도 하다.

이른 아침부터 카페에 앉아 커피를 즐기는 동네 주민들을 보면

너무나 평화롭고, 시간이 멈춘듯한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 라떼와 카페모카를 추천!


2.Umi Sake House

Seattle Belltown에 위치한 이 스시집은 46가지나 되는 롤이 유명하다.

추천 매뉴는 스파이시 튜나와 아보카도, 오이, 연어가 들어간 007롤과

소스가 매력적인 Blood of the    Dragon를 추천!

우동은 약간 짜므로 주문할 때 덜 짜게해달라고 요청!


3. Pink Door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위치한 이 식당은

간판 없이 정말 핑크색 문만 있다.

추천 메뉴로는 해산물이 유명한 시애틀이므로

오이스터와,  Lunguine Alle Vongole, Spring Risotto

창가자리에 앉아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식사는 꿀맛! 


4. Portage Bay Cafe - Roosevelt

늘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이 브런치 카페는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하고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과일바에서

과일과 생크림을 가득 담아 먹는 것을 추천!

이곳의 가장 좋은 점은 Mimosa를 피처로 팔아서

여러명이 방문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Mimosa를 즐길 수 있다는 점!


5. Kitanda Espresso & Acai - Greenlake

그린레이크와 걸어서 10-15분 거리에 위치한 이 카페에는

아사히 볼과 치즈브래드가 맛있다.

건강한 아사히 볼과 치즈브래드를 투고하여

그린레이크에사 피크닉을 즐기면 금상첨화!

좋아요

인기스토리TOP5

1 제1회 라디오서울 노래자랑 ‘나도 가수다!’
13
라디오 서울이나 라디오 코리아나 늘 구닥다리 스타일로 방송 하더니 드디어 라디오 서울이 첨단 방송을 시작하네요. 그동안 너무 시골 스타일 방송이었는데 참 보기 좋네요. 홧팅!!
와우 이건 대박이네요. 근데 예선에 선수분들 풀영상은 없나요? 원래 메인보다 이런 예선이 더 날것같은것이 훨 재밌는데요. 라디오서울 대단히 격하게 응원응원 해요.
넘 기대됩니다 ... 올해 코리안 퍼레이드는 꼭 참여해야지 나의 Home town 토렌스 친구들과 함께 다 같 이 ^^
더보기더보기
2 LA 근교 에메랄드 빛 계곡! 과연 어디일까요?
3
계곡이 게토레이와 파워에이드의 만남 같다
하이킹 대단!! 정보도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너무 좋네요 !!
계곡이 진짜 에메랄드 빛이에요!!!!! 대박!
더보기더보기
3 와인의 보관방법, 이것만 알면 식은 죽 먹기!
3
제 룸메가 와인을 엄청 좋아하는데 최근에 보관을 잘못해서 코르크마개가 다 문드러졌던 기억이ㅠㅠ
초콜렛 향이 나는 와인 먹고싶다 ~~~~~
와인 고르는 법부터 보관방법까지.. 이젠 와인을 도전해봐야겠어요!
더보기더보기
\
4 ‘Always Be My Maybe’에서 마커스…
2
북한 측이 소니사에 대해 공갈을 치긴 했지만 난 내 생명에 대해 위협을 느끼진 않았다.라는 답변이 인상깊네요 ㅋㅋ
끼앜! 넘나 좋아여 이분~!!
더보기더보기
\
5 여행지에서 쉽게 말이 나오지 않아 답답했다면? 이…
2
I would like a room width an ocean view~
앗싸 이것만 보면 이제 호텔 완전 정복이당
더보기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