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태미 김, 어바인 시의원 출마 선언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한국TV 날짜 2019-08-27

40대 후반의 한인 여성  태미 김씨가  내년 11월에 열리는  어바인 시의원 선거에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두명의 어바인 시의원을 뽑는  내년 11월 선거에 나갑니다.


1살때 미국으로 이민와, 미시간에서 성장한 김씨는 기술 창업에서 포춘 500 컴패니에서 지난 20년간  인사부, 예산 계획실, 다양성과 포용 정책 부문의 책임자로 일해온 커리어 우먼으로, 현재 오렌지 카운티  비영리 단체 ‘코리안 복지센터’ 산하 한미 문화센터와   ‘어바인 세종학당’의 대표직을 맡아, 어바인 지역 주민들에게 한국어 교육과 한국 문화 홍보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도시로 평가받는 얼바인의 치안 상태를 유지, 보강하고 시민들에게 높은 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선거 공약을 밝혔습니다.


태미 김씨는 한미 민주당 협회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태미 김씨가  선출되면 어바인 최초의  한인 여성 시의원이 됩니다.


한국 TV 남궁솔입니다.



영상 촬영 : 한국TV 안솔빈 신유정

영상 편집 : 한국TV 남궁솔

좋아요

인기스토리TOP5

1 제1회 라디오서울 노래자랑 ‘나도 가수다!’
14
이런 예능까지 만들어주는군요~! 최고입니다!
라디오 서울이나 라디오 코리아나 늘 구닥다리 스타일로 방송 하더니 드디어 라디오 서울이 첨단 방송을 시작하네요. 그동안 너무 시골 스타일 방송이었는데 참 보기 좋네요. 홧팅!!
와우 이건 대박이네요. 근데 예선에 선수분들 풀영상은 없나요? 원래 메인보다 이런 예선이 더 날것같은것이 훨 재밌는데요. 라디오서울 대단히 격하게 응원응원 해요.
더보기더보기
2 제1회 라디오서울 노래자랑 ‘나도 가수다’ 예선 …
6
@dokgotak127 한국TV는 셋탑박스를 집에 설치하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웹사이트 및 앱으로도 보실 수 있어요. http://www.tvhankook.com/
이민 방송국에서 고생 많이 하였네요. 칭찬해주고싶어요.
미국와서 살다가 이렇게 교민들에게 아주 좋은 프로그램을 처음 봅니다. 신문사 방송이 교민들을 위한다며 도박장에 한물간 가수 불러다가 돈벌고 교민들 힘들게 버는돈 도박에 바치게 만드는 악의 탈을 쓴 돈벌이 행사만 난무하여 분노를 느꼈었는데... 라디오서울 이런 행사를 준비하고 또 한국의 예능프로에 손색 없게 비디오로 만들어 보게 해주는것에 격한 고마움 느낍니다. 다들 잘하시는데 87세 백선생님은 실력을 떠나 인생의 의미까지 노래 부르시는 그 목소리에 담겨 있는듯 하시네요. 프로 가수 같은 분들이 다 상을 받겠지만 이런 어르신분들도 무슨 상이든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한국일보 싸이트에 자주 들어와 보는데 이런 영상들이 있는 것에 놀랐습니다 라디오서울 하시는 모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한국 tv 라고 보이는데 그 티비는 어떤 방송인가요 어느 채널에서 볼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더보기
3 월요일 일상_Vlog - 라디오 방송 - 한국일보…
3
넘 재밌게 봤어요 ㅎㅎ
이젠 정말 유튜브 시대네요
오!! 저도 월요일마다 회사에서 들어요~~ 소피반 선생님 너무 예쁘세요!!
더보기더보기
4 LA 근교 에메랄드 빛 계곡! 과연 어디일까요?
3
계곡이 게토레이와 파워에이드의 만남 같다
하이킹 대단!! 정보도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너무 좋네요 !!
계곡이 진짜 에메랄드 빛이에요!!!!! 대박!
더보기더보기
5 와인의 보관방법, 이것만 알면 식은 죽 먹기!
3
제 룸메가 와인을 엄청 좋아하는데 최근에 보관을 잘못해서 코르크마개가 다 문드러졌던 기억이ㅠㅠ
초콜렛 향이 나는 와인 먹고싶다 ~~~~~
와인 고르는 법부터 보관방법까지.. 이젠 와인을 도전해봐야겠어요!
더보기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