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LA 무료 건강 박람회 개최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한국TV 날짜 2019-09-20

한미메디칼그룹과 굿사마리탄 병원, LA올림픽 라이온스클럽이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제 23회 무료 건강 박람회를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굿 사마리탄 병원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합니다.


건강 박람회에서는 자궁암, 전립선암을 비롯해 콜레스테롤, 뇌졸중, 당뇨 등 모두 20 여가지 건강검진은 물론 일대일 전문의 상담이 제공됩니다. 또 최근 낙상사고로 병원을 찾는 시니어들이 늘고 있어 이번 건강박람회에서는 균형검사도 새롭게 마련됐습니다.


전문의 30여명과 60여명의 간호사, LA 올림픽 라이온스 클럽 회원 80 여명을 포함해 약 200 여 명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한미 메디컬그룹 건강박람회는 1부 ‘실버 톡 콘서트’ 앵콜 강연, 2부 건강검진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검진을 받을 때 주소와 이름·전화번호를 기재할 경우 검사 결과를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당일 18 세 이상 성인들은 무료 독감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매년 ‘아이모빌’ 검진 서비스를 지원해온 LA올림픽 라이온스 클럽이 백내장, 시력검사 등을 실시합니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인 컨퍼런스 센터 건너편에 있는 루카스 스트릿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한국 TV 남궁솔입니다.


영상 촬영 : 한국TV 임준현 남궁솔

영상 편집 : 한국TV 남궁솔

좋아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