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주, LA 제외 47개 카운티 미용실, 이발소 오픈 허용(05.26.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5-26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대응을 위한 경기부양용 추가 예산과 관련해 공화당의 미치 매코널 상원 원내대표가 다음달께 또 다른 법안이 나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가주내 미용실과 이발소도 영업재개가 가능해졌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오늘 미용실과 이발소의 영업재개를 허용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로써 가주는 3단계 행정명령 완화단계로 접어들었습니다.


* 지난 주말 개빈 뉴섬 주지사가 오렌지카운티 지역 내 요식업소들의 매장 내 영업을 허용하면서 지역 한인 식당업주들도 두달여만에 정상 영업을 재개할수 있게 됐습니다.


*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고객들이 매장으로 들어가 샤핑할 수 있도록 행정명령을 완화시키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 지난 36년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남가주지역에서 장학 사업을 펼쳐온 엘에이 올림픽 라이온스 클럽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 코로나 19 팬더믹속에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도록 힘을 실어주자는 취지라 더 뜻깊은 행사가 될것으로 기대됩니다.


* 박경재 신임 LA총영사가 부임 기자 간담회에서 부임기간동안 재외국민 보호와 영사민원의 원활한 운영, 한인 사회와의 소통등 공관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타운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잘 알려진 안병찬 공인회계사가 오늘 엘에이 한인회에 코로나 19 구호 성금으로 5천 달러를 기부해 훈훈한 온정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 외국인 유학생들의 OPT 취업이 중단되고, 교환방문 비자등 단기 취업비자 프로그램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보여 유학생과 이민자들의 미국 취업 문호가 크게 좁아질 전망입니다.


* 지난달 미국의 신규주택 판매가 깜짝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상무부는 4월 신규주택 판매 건수가 62만3천건으로 전월보다 0.6%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미국 내 호텔의 투숙률이 완만한 상승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 전역에서 최근 봉쇄령을 단계적으로 풀고 있지만, 18개 주에선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자택대피령으로 주택가나 거리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이 늘면서 차량 및 차량내 물품 절도 사건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을 둘러싼 갈등과 관련해 이번 주중 미국의 조치가 있을 것이라며 강력 대응을 시사 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각국의 경제 재개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 기대 등으로 큰 폭으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1도 밤 최저 기온 63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