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도 식당내 고객 서비스와 미용실, 이발소 영업재개(05.29.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5-29

* 엘에이 카운티에서도 식당내 고객 서비스와 미용실, 이발소가 영업을 재개할수 있게 됐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 보건국의 가이드 라인만 준수하면 영업을 재개 할 수 있게 되면서, 경제 활동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조지 플로이드 사건을 항의하는 시위가 폭동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경찰서가 불에타고 군까지 동원됐습니다.


* 이런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폭동을 일으킨 시위대를 폭력배로 규정하고 약탈이 시작될 때 총격이 시작된다며 강경 대응을 선언했습니다.

 

* 미네아 폴리스 지역에서의 흑인들의 방화와 약탈, 폭력시위가 지난 밤새 심화되면서 미네아폴리스 지역 일부 한인업소들이 피해를 입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비무장 흑인 남성을 체포 과정에서 숨지게 한 경찰관 1명이 살인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 에릭 가세티 LA 시장과 누리 마르티네즈 LA 시의장이 부동산 재개발과 관련해 뇌물 혐의 조사를 받고 있는 조세 후이자 LA 시의원에게 속히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 코로나19 사태 속에 문을 닫았던 캘리포니아 주 차량국 로컬 사무실들 가운데 남가주를 포함한 46곳이 어제부터 다시 문을 열고 민원인들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코스코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진 지난 3월 말부터 시식서비스를 중단했는데, 6월 중순부터 매장내 시식코너를 재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아무 곳에서 버려지는 1회용 마스크, 비닐장갑 등이 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문제로 떠오르자 LA 시의회가 최대 1,000달러까지 벌금을 부과하는 강력한 규제 방안을 추진하고 나섰습니다.


* 바이오 기업 모더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개발을 위한 2단계 임상 시험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 연방준비제도의 제롬 파월 의장은 중소기업을 위한 메인스트리트 대출 프로그램이 수일 내로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중국의 홍콩보안법 제정 강행에 대해 맞대응 방침을 예고해왔던 트럼프 대통령이 강력한 대중 제재 카드를 빼들었습니다.


* 홍콩의 특별지위를 제거하는 절차를 시작하는 한편, 중국의 꼭두각시라고 비난해왔던 세계보건기구, WHO와 관계를 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트럼프 대통령이 내놓은 중국 제재 방안에 안도하며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지역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4도 밤 최저 기온 6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