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볼턴 북한증언,볼턴 트럼프재선,트럼프유세 K-pop,TikTok,지방검사 해고,바이러스 혼선,트럼프...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6-23

[오늘의 미국 6.22 '20 미 LA시간]


좐 볼턴 전 국가안보자문의 책이 시판되기로 결정됐고 이미 볼턴 자신이 세계언론과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되면 미국은 회복하기 힘든 지경이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북한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이룬 게 없으며 우크라이나 스켄들은 댓가성이었으며, 시진핑 주석과는 트럼프 재선에 초점을 맞춘 대화와 거래를 자주 했다고 주장합니다.


민주당 하원 정보위원장은 볼턴을 다시 의회증인으로 부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일 시판될 이 책은 이미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오클라호마 선거유세는 관중동원에서는 실패였습니다.

실패원인 가운데 K-pop 팬의 온라인 상의 정치활동도 포함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5월 선거기금에서도 바이든 후보에게 졌습니다.

바이든 후보는 민주당 사이에서도 약해보이지만  트럼프 대통령에게는 힐러리 클린턴보다는힘겨운 상대라는 게 주목됩니다.


주말에 트럼프 대통령 측근을 수사하던 뉴욕지검 부장판사를 법무장관과 대통령이 해고한 셈이 됐습니다.

해고당한 부장검사는 법무장관과 대통령이 원하는대로 물러나진 않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백악관 자문 사이에서도 반대의 입장이 발표됩니다.

피터 나바로 무역자문은 2차감염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경제위원회 위원장 레키 커드로우는 2차감염은 없다고 말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베네주엘라의 합법적 대통령이라고 내세웠던 후안 과이도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다면서 니콜라스 마두로 현 대통령을 만날 뜻이 있다고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


시어도어 루즈벨트의 동상이 박물관의 요청에 따라 뉴욕 자연사박물관에서 내려지게 됩니다.

박물관 이사인 루즈벨트의 후손도 동의했습니다.


#트럼프재선#볼턴책#바이러스#트럼프K-pop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