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급증가세,,,2차 유행 우려 증폭(06.24.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6-24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하루 신규환자가 3만4천명 넘게 발생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 가주에서 점진적인 경제 재개와 함께 코로나 19 확산세가 심화되고 있어, 2차 바이러스 유행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 개빈 뉴섬 주지사는 오늘 바이러스 확산세를 막기 위해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달라고 간곡히 호소하고, 안전 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카운티 정부의 예산을 삭감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유행에 따른 봉쇄 강화 우려에 출렁이며 큰 폭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뉴욕, 뉴저지, 코네티컷 주 정부가, 내일 부터 코로나 19 확산세가 심각한 타주지역 방문객들에게 14일 자가 격리를 의무화한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재유행하면서 캘리포니아주 디즈니랜드와 플로리다주 디즈니월드의 재개장을 늦춰달라는 청원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 한인 타운 복판 윌셔와 아드모어에 위치한 파라마운트 플라자 빌딩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 코로나19 사태로 침체에 빠진 캘리포니아주 경제가 나이키형의 느린 회복을 보일 것이라고 경제학자들이 전망했습니다.


* UC등 가주내 공립대학의 입시와 공공기관에서 직원 채용시 소수계를 우대하는 어퍼머티브 액션 제도 부활여부가 오는 11월 선거에서 가주 주민 투표로 결정되게 됐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인터뷰를 통해 제2차 경기부양 현금은 분명히 지급될 것이라며 액수는 매우 후한수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캘리포니아주 인요 카운티 산간마을 론파인에서 남동쪽으로 10.5마일 떨어진 곳에서 오늘 오전 10시 40분께 5.8의지진이 발생했습니다.


* 흑인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이 일어난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경찰서장이 플로이드의 죽음을 살인이라고 규정했습니다.


* 오는 11월 대선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트럼프 대통령이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에게 14%포인트 차이로 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오전에 구름 낀 후 차츰 맑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내일 낮 최고 기온 78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