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트럼프 지지후보 떨어져, 트럼프 끝의 시작24살 연방하원후보,바이든 14% 앞서,바이든 오바마 기금모금...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6-25

[오늘의 미국 6.24 '20 LA시간]

미다스의 손과 같았던 트럼프 대통령의 후보지지가 반대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어제 치러진 예비선거 결과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는 트럼프 대통령과 백악관 비서실장이  지지한 공화당 연방하원의원 후보를 24살로 아직 연방하원의원 나이자격도 안되는 후보가 이겼습니다.


켄터키와 뉴욕 주 주요선거 결과는 바이러스 영향으로 우편투표가 많아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조 바이든 후보가 트럼프 대통령을 14%포인트나 앞서는 뉴욕 타임즈 여론조사가 나왔습니다.

같은 여론조사결과 바이든 후보를 싫어하는 사람은 27%인데 비해 트럼프 대통령을 싫어하는 사람은 50%였습니다.


영국의 이코노미스트도 여론과 경제, 정치상황을 종합할 때 현재 바이든 후보의 승리 가능성이 87%라고 전했습니다.


처음으로 공동선거기금모금을 한 바이든 오바마 팀은 천 백만달러를 모았습니다.


캘리포니아와 텍사스를 비롯한 7개주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 최악의 입원율 기록을 세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미국 일자리를 어떻게 재정비할 지의 청사진은 날이 갈수록 뚜렷해집니다.

화이트칼러 직종도 결국 일자리가 줄어들고 조기은퇴가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 등입니다.


국제통화기금 IMF가 세계경제가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2년이 걸릴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4월의 전망보다 그림자가 더 짙어졌습니다.


유럽연합이 미국인 입국금지안을 마련 중입니다.


한 남자가 16년 사이를 두고 어떤 부부로 부터 장기를, 생명을 선물받았습니다.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