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렌트비 2천달러 지원 프로그램, 13일부터 17일까지 신청 접수.(07.08.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7-08

* 하바드 대학과 MIT 가 오늘 온라인으로  수업시 유학생들을  추방토록  한 트럼프 행정부의 조처를 일시 중단토록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타 아이비리그 대학들과  USC등도 이번 소송을 지지하고 나섰습니다


* LA 카운티 보건당국이 최근 코로나 19 확산이 증가함에 따라, 올 가을학기 K-12 의 대면수업 결정을 일단 보류하고 전면적인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할것을 권고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내 학교들이 가을 학기에 개교하지 않으면 자금 지원을 중단할 수도 있다고 압박했습니다.


* 코로나 19으로 렌트비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엘에이 시 세입자들을 위한   렌트비 지원 프로그램의 신청자 접수가 다음주부터  시작됩니다.

 

* 신청자 접수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받게 되며, 엘에이 한인회가 한인들의 신청을 돕기로 했습니다.


* 미국내 코로나19 하루 신규 환자가 처음으로 6만 명을 넘는 등 코로나 19 누적환자가 오늘 3백만명을 넘어섰습니다.


* 가주의 신규 코로나 확진자가 9,500명을 돌파하면서 또 일일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바바라 페러 보건국장은 LA 카운티의 코로나 19 확산 위험이 정점에 올라갔다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 확산세가 늘어나면서 경제를 너무 빨리 재개했다고 생각하는 가주민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달 20일 대선 유세를 위한 실내 집회를 열었던 오클라호마주 털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급증했습니다.


* 미주 한인사회 최대·최고의 대학입학 세미나로 자리 잡은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가 오는 8월8일 토요일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 인종차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미국에서 이번엔 백인들이 흑인 남성을 붙잡아 나무에 묶어두고 폭행하고 또 살해위협까지 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연방대법원은 오바마케어가 규정했던 여성 직원의 피임에 대한 고용주의 보험 적용 의무를 면제한  트럼프 행정부의 결정을 옹호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도 애플 등 주요 기술 기업 주가 강세에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1도 밤 최저 기온 64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