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2차 스테이 엣 홈,개학논란, 바이든 기후변화공약,영국 화웨이결정 트럼프 승리,연방사형집행, 조지아낙태금지법 위헌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7-15

[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7.14 '20 LA시간] 

캘리포니아 주에는 주민 80%에 해당되는 스테이 엣 홈정책이 다시 발효됐습니다.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큰 LA와 샌디에고 교육구는 가을학기에도 온라인수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A타임즈는 사설에서 가을학기에 개학하지 못하는 것은 괴롭지만 필요한 결정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반면 오렌지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어젯밤 어린이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 숨질 확률은 교통사고 사망율보다 낮다면서 마스크착용 의무화 없이 가을에 개학하는 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러나 최종결정은 각 교육구에서 합니다.


학부모는 10명 가운데 7명이 가을학기에 자녀를 학교에 보내는 것을 걱정합니다.


연방대법원이 하급법원의 임시중지 명령에 반대되는 판결을 내려 2003년 이후 처음 연방교도소에서 사형이 집했됐습니다.

사형집행연기 이유가 상당히 미국적인 케이스입니다.


반면 조지아주 연방판사는 6주일만 돼도 낙태를 금지한 조지아주법이 위헌이라는 이미 내려진 임시판결을 영구화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조 바이든 후보는 오늘 2035년까지 이산화탄소를 뿜어내는 발전소의 문을 닫을 것이라는 계획을 발표합니다.

진보유권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공약입니다.


영국이 중국 5G 화웨이 사용을 금지하기로 번복결정을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에게 큰 승리입니다.


트럼프 대통령 조카가 쓴 책이 출판됨과 동시에 판사는 조카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인터뷰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