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백악관식당 감염, 경제 불안한 방향,실업수당 400달러, 탈 트럼프, 마스크착용 의무확,의사당 동상철거 More...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7-24

[오늘의 미국  7. 23 '20  LA시간]

지난주 실업수당 청구가 3월 이후 처음 늘어났습니다.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시기의 증가여서 더욱 심각합니다.


따라서 5번째 경기부양책에 모두 주목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원했던 페이롤 텍스 감면은 공화당의 반발로 무산됐습니다.

연방정부 실업수당은 민주당은 현재의 600달러를 12월까지 연장해야한다고 주장하고, 공화당에서는 약 400달러로 낮춰 12월까지 연장하는 안이 유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공화당과 대통령은 교육지원안에 대해 합의했습니다.

상,하원 최종 경기부양책안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백악관 구내식당 직원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문을 닫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의 호텔 로비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 퍼진 뒤 워싱턴 D.C 관계당국이 현장조사를 했습니다.


워싱턴 D.C.는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어길 때 벌금을 1,000 달러로 책정했습니다.

공화당 주지사들도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확대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시위를 진압하기 위해 오레곤 주 포틀랜드 시에 이어 다른 주에도 연방 법 집행관을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포틀랜드에서는 연방정부 빌딩 근처에도 없었고 범죄행위도 하지 않은 사람들이 체포돼 시위대를 분노시킨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합니다.

포틀랜드 시장도 최루가스 에 맞았습니다.


연방 하원에서는 의사당에 설치된 노예제를 찬성한 인물의 동상을 철거하는 안이 통과됐습니다.

흑인은 시민이 될 수 없다는 판결을 한 연방대법관 동상도 포함됐습니다.


텍사스 주 도시인근 유권자의 탈 트럼프 현상이 트럼프 캠프에 경고가 될 정도입니다.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