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2분기 성장률 -32.9% ,,,집계 73년만에 역대 최악(07.30.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7-30

* 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11월 3일 대선의 연기 가능성을 전격 거론한가운데 오늘 기자회견에서 미국 대선 연기를 원치 않지만 우편투표는 문제라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아 미국의 올해 2분기 성장률이 73년만에 역대 최악으로 추락했습니다. 기업과 상점들에 대한 봉쇄 조치의 여파로 소비가 위축되며 경제침체로 이어진 것입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이 세계 경제에 역사상 유례가 없는 최악의 기록을 찍었습니다.


* 코로나 19 팬더믹속에 엘에이에서 유일하게 일자리가 늘어난 업종은 금융과 보험, 유틸리티 섹터인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USC 남학생 사교 클럽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40명 발생했습니다.


* 2020년 인구 조사에서 한인타운 참여율이 전국의 절반정도에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선벨트로 불리는 남부의 주를 중심으로 퍼졌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재확산이 이번에는 중부 내륙 지역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 미 제약사 존슨앤드존슨이 1회 접종만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면역을 제공하는 백신 후보에 대해 인체 안전성 시험을 시작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백신 개발 속도전 강조에 이어 완치자의 혈장 기부를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가 검찰과 국정원 등 양대 권력기관 개혁을 위해 본격적인 입법 마련에 나섰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2분기 성장률 추락에도 실적 발표를 앞둔 핵심 기술주 강세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오전에 구름 낀 후 차츰 맑아 질것으로 전망되며 낮 최고 기온 91도 밤 최저 기온 6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