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명 매주 600불 실업수당, 한시 연장 무산(07.31.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7-31

* 이번 주말 남 가주 일원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고온 건조한 날씨 탓에 남가주 곳곳에서 오늘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 미국에서는 어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망자가 1천200명을 넘기며 나흘 연속으로 사망자가 1천명 이상 나왔습니다.


* 신규 환자의 증가세에는 일단 제동이 걸린 것으로 보이는 반면 이번에는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센트럴 벨리에 거주하는 10대 청소년이 오늘 가주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사망한 최연소로 기록됐습니다.

 

* 코로나 펜데믹 이후 노동 법규를 둘러싼 법적 분쟁이 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와 관련된 노동법 법규를 모르고 있다가 소송을 당하는 한인 업주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백악관과 의회 지도부는 어제 늦은 밤까지 1조 달러 규모의  경기부양책 협상을 이어갔지만, 입장차를 좁히지 못하고 합의에 실패했습니다.


* LA 한인회가 제 35대 한인회장 선거를 위해 비대면 공청회를 개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우편투표를 선거 조작, 부정선거와 연결지으며 대선 연기론까지 거론했던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대선에서 부재자투표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등 미 유명인의 트위터 계정을 무더기로 해킹한 범인 3명이 붙잡혔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 소셜미디어 틱톡에 대한 미국의 조치와 관련해 금지를 포함한 여러 가지 대안을 살펴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부양책 협상 난항에도 애플 등 핵심 기술기업 주가가 큰 폭 오른 데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91도 밤 최저 기온 6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