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9.14'20 LA시간]트럼프 마스크의무화, 서부산불 대선, 사회주의 캠페인, Rage,격노, 밥 우드워드,틱톡 오라클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9-15

[오늘의 미국 9.14'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산불피해지역인 북가주를 방문하고 개빈 뉴썸 주지사를 만납니다..

역사상 최악의 산불이 발생한 서부지역 주지사들은 단순산불이 아니라 기후변화에 따른 결과라고 강조합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은 민주당 주지사들이 산림관리를 잘못해서 일어나는 산불이라고 비난합니다.


조 바이든 후보는 오바마 행정부 당시보다 더 강한 기후변화 정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어젯 밤 네바다주에서 네바다주 규정을 어기고 실내 선거 캠페인을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거의 마스크를 쓰지 않았지만 트럼프 대통령 뒤에 서있던 지지자들에게는 마스크 착용이 의무였다고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네바다 주지사는 대통령이 정치 목적으로 법을 무시하고 다른 사람을 위험에 빠뜨렸다고 비난했고, 캠페인이 열린 시정부는 사규를 무시하고 캠페인유치를 한 회사의 영업허가취소를 고려한다고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후보는 사회주의자’라는 트럼프 캠페인이 훌로리다주 뿐 아니라 펜실베니아주 시골 유권자에게도 크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질병통제국은 유타 주 데이케어 센터에서 조사한 결과 바이러스에 걸린 어린이는 접촉자의 4분의 1에게 바이러스를 옮겼다면서  어린이가 가정에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내일 발간될 책 Rage를 쓴 저널리스트 밥 우드워드는 역사가들은 앞으로 수 십년 동안 지난  2월을 잃어버린 한달로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방정부가 세입자를  올해 말까지 퇴거시키지 못하도록 하는 시행안을 밝혔지만 지금도 퇴거당하는 입주자들이 있습니다.

시행안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내일까지 미국회사에 팔리지 않으면 미국에서 운영권을 박탈할 것이라는 트럼프 행정부의 경고를 받은 틱톡이 마이크로 소프트의 매입제안을 거절하고 오라클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라클 공동창업자는 트럼프 대통령과 아주 가까운 사이입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