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 오는 10월에 경제 재개 오픈 기대(09.16.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9-16

* 9월중 엘에이 카운티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급증하지 않을 경우, 다음 달 중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에 영업재개 허가가 내려 질것으로 기대됩니다.


* LA 카운티 교육구에 다니는 학생들 5 만 명 이상이 아직도 와이파이 핫스팟등 온라인 교육환경에 부족함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질병통제예방센터 국장이 마스크가 백신보다 더 보호해 줄 수 있다며 마스크 착용을 다시한번 강조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바이러스연구소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는 한 홍콩대학 박사의 주장에 대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업체들이 허위정보 경계령을 내렸습니다.



 

* 서부 지역 화재에 따른 사망자는 현재 36명이지만, 실종자가 늘면서 인명 피해가 급증할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또한 피해액이 200억 달러가 넘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허리케인 샐리가 남동부를 강타해 강풍과 함께 곳곳에 물 폭탄을 뿌려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 11월 대선이 다가오면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가 대대적인 광고전에 나섰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가 나오는 조작 영상을 트위터에 공유했다가 또다시 경고를 받았습니다.


* 흑인 남성 프루드 씨가 경찰에 의해 머리에 두건이 씌어져 질식사한 뒤 경찰이 관련 영상 공개를 막으려 했던 것으로 드러나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 법무부는 전 세계 100곳 이상의 기업과 기관을 상대로 해킹을 저지른 중국인 해커 5명을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 CNBC의 간판 앵커가 생방송 도중 민주당 소속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을 미친 낸시 라고 불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제로 수준인 현 기준 금리를 동결하면서 오는 2023년까지는 이 수준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 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연방준비제도가 장기간 제로 수준 금리를 유지하겠다는 방침을 밝혔지만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9도 밤 최저 기온 6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