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LA와 OC 집값 모두 올랐다!!(09.17.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9-17

* 코로나 19 팬더믹속에 지난달 엘에이 카운티와 오렌지 카운티를 비롯해 가주 전역의 단독 주택 가격이 모두 치솟은 가운데 가주 전역의 부동산 시장이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직원들이 일터에서 코로나 19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경우, 이를 의무적으로 직원들에게 통보해야 하는 법안이 개빈 뉴섬 주지사의 서명으로 시행에 들어갑니다.


* 연방하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해 아시아계 미국인에 대한 인종차별주의를 규탄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 아주사 지역 엔젤레스 국유림에서 발생한 밥캣 산불로 인해 앤텔롭 밸리 지역으로 대피령이 확산됐습니다.



 

* 서부 해안 3개 주에서 번지고 있는 대형 산불의 진화 작업이 진전을 거두고 있습니다.


* 서부 지역이 산불로 몸살을 앓고 있는 와중에 동부 지역은 허리케인 샐리가 강타하면서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 미국내 실업수당을 처음 청구하는 신규 실직자 수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고용시장이 느린 회복세를 보인다는 신호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 11월 대선을 앞두고 우편투표에 대한 관심이 커진 미국에서 법원이 연방우체국에 우편물의 배송을 지연시킬 수 있는 정책을 중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남가주에도 차를 탄 채 투표를 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 투표소가 도입됩니다.


* 트럼프 대통령 지지율이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보다 앞선 첫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러시아가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를 겨냥한 허위사실을 통해 대선 개입을 시도하고 있다고 연방 수사국이 밝혔습니다.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LAPD 관할 지역 총격과 살인사건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베벌리힐스 경찰당국이 총 250만 달러의 EDD 사기행각을 벌인 사기 용의자 44명을 체포했습니다.


* 유타주 솔트레이크 카운티에서 무릎을 꿇은 채 체포에 순응하는 흑인 남성에게 경찰견 공격을 명령한 혐의로 백인 경찰관이 기소됐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연방준비제도에 대한 실망감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배포 시점의 불확실성 등으로 하락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8도 밤 최저 기온 6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