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9.17'20 LA시간]트럼프 바이든 도와,백신 대선이슈,과학잡지 바이든지지,페이스북 터커카슨 경고, 실험실 바이러스 가짜, V회복소매업계,이자율0%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09-18

[오늘의 미국 9.17'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후보가 대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넘어야할 걸림돌에 대한 분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법과질서를 강조해 오히려 바이든 후보를 돕는 격이 됐고, 바이든 후보는 마음을 정하지 않은 유권자 사이에서 너무 진보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게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이코노미스트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확장이 어려운 두가지 이유를 지적했습니다.

트럼프 지지층의 소수인종에 대한 적개심이 2016년보다 줄어들었고, 남성위주 투표성향도 이번에는 고려대상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백신도 대선에서 빅이슈가 됐습니다.

질병통제국장이 백신보다 마스크착용이 바이러스 예방에 더욱 좋다고 의회에서 증언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질병통제국장 주장이 틀리다고 주장했습니다.


조 바이든 후보는 백신개발이 과학에 기반을 뒀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고 주장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 후보가 반 백신홍보를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잡지 인사이더는 트럼프 대통령은 2007년 이후부터 공개적으로 백신에 반대해왔다고  보도했고, 175년 역사의 과학잡지 사이언티픽 어메리칸이 잡지창간 이후 처음으로 대통령 후보를 공식지지했습니다. 바이든후보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FOX News  터커카슨이 올린 인터뷰 클립에 허위주장이라는 경고표시를 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는 주장을 한 홍콩교수와 한 인터뷰입니다.


8월 식품을 포함한 일부소매판매는 V자형 증가를 보이면서 바이러스 이전보다도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지난주 실업수당을 청구한 사람은 86만명으로 100만명 아래를 유지했지만 아직도 전체청구건수는 바이러스 이전의 최고치보다 다섯 배가 높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의장은 이자율은 경기가 회복될 때까지 거의 0%를 유지한다고 밝히고, 연준은 모든 도구를 동원했으니 의회도 경기부양책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허리케인 샐리는 열대성 폭풍으로 약해졌지만 피해와 정전은 이어집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