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9.24'20 LA시간]트럼프 긴스버그조문, 권력이양, 백신승인 권한, CA 개솔린자동차 퇴출, 바이든부자, 미주리 주지사 양성, 켄터키 시위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딩오서울1650 날짜 2020-09-24

[오늘의 미국 9.24'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 부부가 사망한 루스 베이더 긴스버그 연방대법관 시신이 안치된 연방대법원에서 조문했습니다.

대통령 부부는 마스크를 썼고 대통령 모습이 보이자 일부 시위대는 “투표로 그를 퇴출시키자"는 구호를 외쳤습니다.

 

선거에서 졌을 때 평화로운 권력이양을 하겠냐는 기자의 질문에 트럼프 대통령이 Yes 라고 답하지 않고 우편투표가 재난이라면서 두고보자고 답했습니다.

연방대법원이 결정하는 선거판결은 받아들일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민주당 상원대표는 대통령의 발언은 독재자가 되겠다는 의도를 보여주는 불길한 징조라고 비난했고 공화당 정치인들도 대통령의 발언을 꾸짖고 있습니다


긴스버그 대법관 사망 이후 2016년 트럼프 대통령이 크게 이겼던 3군데 주에서 여성 유권자의 바이든 후보 지지율이 두드러지게 올라갔습니다.


켄터키 루이빌 대배심이 가택수색 중 흑인여성을 숨지게 한 경관들을 기소하지않자 시위가 전국적으로 퍼집니다.

주지사는 검찰총장에게 기소하지 않은 증거를 공개하라고 했지만 검찰총장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미주리 주지사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금요일에 열릴 예정이던 재선을 위한 토론회는 취소됐습니다.


식품의약국이 백신승인 기준을 까다롭게 할 것으로 알려지자 트럼프 대통령은 식품의약국은 백신승인에 대해  백악관의 허락을 받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2035년부터는 오염을 배출하는 자동차판매를 금지한다고 발표해 백악관과의 충돌이 예상됩니다


지난주 신규실업수당 청구건수는 전문가의 예상보다는 많았지만 백 만명 아래대를 유지했습니다.


바이든 후보와 아들이 우크라이나 개스회사 이사로 돈을 번 것에 바이든 후보가 개입했느냐에 대한 공화당상원 조사결과는 ‘증거없다’로 끝났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