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10.13'20 LA시간] 공화당 가짜 투표함, 트럼프 선거유세, 합참의장 캠페인광고, 조기투표 11시간,임상백신시험 중단, 존슨 앤드 존슨, 바이러스 2번걸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라디오서울1650 날짜 2020-10-14

[오늘의 미국10.13'20 LA시간]

LA를 포함해 캘리포니아주에 공식투표함이라고 표기된 가짜 투표함이 등장해 주정부가 조사 중입니다.

그런데 이 가짜 투표함은 공화당이 배치했고 철거하지 않겠다고 주장합니다.

또 이 투표함을 제일 먼저 홍보한 사람은 48지구 연방하원선거에 도전한 미셀 스틸 박 후보의 필드 디렉터입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우편투표에 부정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비해 FOX TV 시청자들은 다른 생각을 합니다.

어제 훌로리다 주에서 65분 동안 연설한 트럼프 대통령은 남은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에 최대 6번 선거유세를 할 예정입니다.


앤서니 화우치 박사에 이어 합참의장도 트럼프 대통령 선거캠페인 광고에 자신이 모르는 채 등장해 논란입니다.


바이든 후보는 격전지에서 승세 굳히기에 들어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트윗을 일 삼다가 중국과 무역협상에서 졌고 중간층은 외면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공화당 대선후보였던 미트 롬니 상원의원이 트럼프 대통령을 직접 비난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민주당 부통령 후보를 괴물이라고 부르면서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가두라고 하는 등 미움의 난국을 형성한다는 지적입니다.


조기투표 첫날 조지아 주 유권자에서는 투표하기 위해 11시간을 기다린 사람도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레드 스테이트에서 확산되고 네바다 주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 회복된 사람이 또 걸렸습니다.


모더나에 이어 Johnson & Johnson도 백신 3단계 임상시험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선 전에 백신이 나올 가능성은 거의 없어졌습니다.


미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나라에서 태양 에너지가 석탄이나 개스 에너지보다 더 싼 시대가 됐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